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네 말은 소금을 먹어요."

"네 말은 소금을 먹어요."

번역:Your horse eats salt.

January 6, 2015

댓글 9개


158836

eat 에 s가 왜 붙나요?

January 25, 2015

81PF

horse 는 단수(한마리) 이기 때문에 s가 붙습니다. horses(말들) 라면 복수이기때문에 eat이 붙습니다

February 27, 2015

eaoa3

당신의 말은 소금을 먹어요

January 6, 2015

roqleh

네를 yes로 영작하신분?

January 15, 2015

h3Jd

저 yes!로 적음ㅋㅋ

January 28, 2015

ttmdqja

저요ㅋㅋ

February 16, 2015

bluesea9582

왜 a horse가 아니라 the horse가 답인가요?ㅠㅠthe horse가 되려면 네, 그 말은 소금을 먹어요가 되어야하는게 아닌가요?

February 19, 2015

XTsz1

왜 yes 가없고 your 이 답이되나요

March 3, 2015

gell23

ㅋㅋㅋㅋㅋ이거 왜 반존말

March 5, 201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