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너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너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번역:You eat a sandwich.

January 6, 2015

댓글 29개


hj3735

우유는 그냥 milk 하는데 a milk하면 틀린건가요? 샌드위치는 왜 a sandwich 하나요 그냥 sandwich 와 a sandwich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J34k

우유는 개수로 세지를 못하죠... 용량으로 따지기때문에...


36PD5

우유는 셀수없는 액체여서 세는 단위를 사용하지 않고요 샌드위치는 셀수있는 고체여서 그럴꺼예요(아마도요...


kQcC2

샌드위치는 셀 수 있는 명사이며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입니다.

a는 관사이며, 셀수 있는 명사 앞에 1개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C0eL4

우유는 갯수로 따질수 없는 거고 샌드위치는 갯수로 따질수 있어서 a가 붙는거 아닌가요?


codbs2722

흠 관사붙는거 자꾸헷갈리네요 ㅋㅋ


WVhg1

You eat sandwitch에 es가 붙는 이유좀 설명해주세요


birdsky1

저도 이거 왜붙는지 모르겠는데 알려주세요


xT712

단수형인 a sandwitch가 아니면 여러 개이기 때문에 복수형인 sandwitches로 적어야 맞습니다


oAU54

You 다음 are 왜 안붙을까요 영알못이라ㅎㅎㅎ


w0th9

are은 be동사, 뒤에 붙는 eat도 먹다의 동사, 동사가 2개 붙을 수 없겠죠?


DanielHuan989841

"~고 있다"라고 쓰면 "is/are"이(가) 붙습니다 - 너는 샌드위치를 먹고 있습니다 = You are eating a sandwich. - 너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 You eat a/the sandwich.


hoyjoonee

저도 궁금 ㅠ


AliceChong5

고양이를 먹고,샌드위치를 마시다니!!(」゚ロ゚)」


SeoreanTan

Could it also be written as "You eat your sandwich."? Or is it only restricted to 'a' sandwich? Since the sandwich you are eating also belongs to you. Please correct me if I am wrong. Thank you. (:


jisoo742280

I don't think so because we don't know if the sandwich is yours or others.. sorry for my bad English :)


Mathew1004

You eat sandwich. 이건아니나요?


hj3735

a가 왜 붙나요


DanielHuan989841

a는 하나를 의미해서 a sandwich는 한 샌드위치입니다.


MlsK11

왜 sandwich 앞에 a 가 붙죠?? Bread 앞에는 a가 안붙던데..


DanielHuan989841

a는 하나를 의미해서 a sandwich는 한 샌드위치입니다.


UP082

샌드위치 앞어 a가 붙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DanielHuan989841

А는 하나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a sandwich은 한 샌드위치예요.


bgZh10

어떤때 a am are 등.등붙이는건지 알고싶어요


HTuS6

You eat a sandwich


HTuS6

You eat a sandwich


tCkw2

왜 you are eat은 안 되나요?? Are 이 어떨때 빠지는 건지 궁금해요ㅜㅜ


yoonjeongh8

'너는 샌드위치를 먹는다.' '당신은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로 번역하는게 자연스러울 것 같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