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너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너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번역:You eat a sandwich.

January 6, 2015

댓글 23개


hj3735

우유는 그냥 milk 하는데 a milk하면 틀린건가요? 샌드위치는 왜 a sandwich 하나요 그냥 sandwich 와 a sandwich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J34k

우유는 개수로 세지를 못하죠... 용량으로 따지기때문에...


kQcC2

샌드위치는 셀 수 있는 명사이며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입니다.

a는 관사이며, 셀수 있는 명사 앞에 1개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36PD5

우유는 셀수없는 액체여서 세는 단위를 사용하지 않고요 샌드위치는 셀수있는 고체여서 그럴꺼예요(아마도요...


C0eL4

우유는 갯수로 따질수 없는 거고 샌드위치는 갯수로 따질수 있어서 a가 붙는거 아닌가요?


Regina766009

milk는 셀수 없고 sandwich 는 셀수 있는 명사여서 그래요 milk, water 같은 친구들은 a cup of 이나 a glass of라고 해요

그리고 복수가 아닌 경우에는 a를 써야할거에요


codbs2722

흠 관사붙는거 자꾸헷갈리네요 ㅋㅋ


oAU54

You 다음 are 왜 안붙을까요 영알못이라ㅎㅎㅎ


w0th9

are은 be동사, 뒤에 붙는 eat도 먹다의 동사, 동사가 2개 붙을 수 없겠죠?


you-eto.ty

"~고 있다"라고 쓰면 "is/are"이(가) 붙습니다 - 너는 샌드위치를 먹고 있습니다 = You are eating a sandwich. - 너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 You eat a/the sandwich.


hoyjoonee

저도 궁금 ㅠ


WVhg1

You eat sandwitch에 es가 붙는 이유좀 설명해주세요


xT712

단수형인 a sandwitch가 아니면 여러 개이기 때문에 복수형인 sandwitches로 적어야 맞습니다


birdsky1

저도 이거 왜붙는지 모르겠는데 알려주세요


UP082

샌드위치 앞어 a가 붙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you-eto.ty

А는 하나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a sandwich은 한 샌드위치예요.


tCkw2

왜 you are eat은 안 되나요?? Are 이 어떨때 빠지는 건지 궁금해요ㅜㅜ


yoonjeongh8

'너는 샌드위치를 먹는다.' '당신은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로 번역하는게 자연스러울 것 같아요.


6fOz7

샌드위치는a가 붙고 빵은 왜 안붙습니까


EUVi9

A랑 an의 차이점 알려주세요!


[탈퇴한 사용자]

    a와an의 의미는 같습니다만 a,e,i,o,u와 같은 모음에서는 an사용합니다


ogtO610361

    한개라고안나와서샌드위치라고 그냥했는데 틀렸다는데요?무조건 1개라고 과정하는건가요 아니면 여러개는따로지칭하는게있는건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