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샌드위치"

번역:Sandwich

3년 전

댓글 16개


hj3735

우유는 그냥 milk 하는데 a milk하면 틀린건가요? 샌드위치는 왜 a sandwich 하나요 그냥 sandwich 와 a sandwich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3년 전

eeeecheeee
eeeecheeee

우유는 셀 수 없기 때문에 a를 붙일 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3년 전

NqoR2

그렇군요

2년 전

wlsdl651

명사에는 셀수있는 가산명사와 셀수없는 불가산명사가 있어요! 영어에서 milk는 불가산명사이고 sandwich는 하나두개 셀수있는 가산명사이기 때문이에요. 가산명사는 앞에 a를 붙이거나 단어뒤에 s를 붙여요!

3년 전

eGKl1

샌드위치는 갯수를 세지만 물은 하나라고 안하죠

3년 전

Zj8h2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라 그럽니다

1년 전

Zj8h2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입니다. 하나의 우유 라고 하시나요?

1년 전

kimmija1
9개월 전

Geonyul

샌드위치맛있겠당!!!!!!!

1년 전

chsk2003

sandwich랑 Sandwich랑 다른건가요?

3년 전

Joonwoo23

10개월 전

fwo11

네..? 둘 다 샌드위치긴 한데,, 먼저 sandwich를 1번으로 부르고 Sandwich를 2번으로 부르죠.. 먼저 1번은 앞에 s가 소문자고, 2번은 앞에 s가 대문자인데,,ㅎㅎ 저도 잘 모르겠네여ㅎㅎ 제 생각엔 둘다 같은 뜻인것 같은뎁.. °○° 저도,, 잘..ㅎ

4일 전

tuleo554

Sandwich 맞았습니다

3년 전

daphyy_duck

Opfer

2년 전

mYEp4

흐나

8개월 전

D13j1

ㅋㅋ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