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샌드위치"

"샌드위치"

번역:Sandwich

January 6, 2015

댓글 17개


hj3735

우유는 그냥 milk 하는데 a milk하면 틀린건가요? 샌드위치는 왜 a sandwich 하나요 그냥 sandwich 와 a sandwich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eeeecheeee

우유는 셀 수 없기 때문에 a를 붙일 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wlsdl651

명사에는 셀수있는 가산명사와 셀수없는 불가산명사가 있어요! 영어에서 milk는 불가산명사이고 sandwich는 하나두개 셀수있는 가산명사이기 때문이에요. 가산명사는 앞에 a를 붙이거나 단어뒤에 s를 붙여요!


eGKl1

샌드위치는 갯수를 세지만 물은 하나라고 안하죠


XJW75

우유는 샐수가 없기 때문입니다!샌드위치는 샐수 있고요


XJW75

우유는a cup of milk라고 해요


Zj8h2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라 그럽니다


Zj8h2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입니다. 하나의 우유 라고 하시나요?


Geonyul

샌드위치맛있겠당!!!!!!!


chsk2003

sandwich랑 Sandwich랑 다른건가요?


sjaoskroj._

네..? 둘 다 샌드위치긴 한데,, 먼저 sandwich를 1번으로 부르고 Sandwich를 2번으로 부르죠.. 먼저 1번은 앞에 s가 소문자고, 2번은 앞에 s가 대문자인데,,ㅎㅎ 저도 잘 모르겠네여ㅎㅎ 제 생각엔 둘다 같은 뜻인것 같은뎁.. °○° 저도,, 잘..ㅎ


tuleo554

Sandwich 맞았습니다


EGbI15

it is a sandwich는 왜 틀린건가요??


hTKx11

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