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번역:Sandwich

3년 전

댓글 35개


hj3735

우유는 그냥 milk 하는데 a milk하면 틀린건가요? 샌드위치는 왜 a sandwich 하나요 그냥 sandwich 와 a sandwich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3년 전

eeeecheeee
eeeecheeee

우유는 셀 수 없기 때문에 a를 붙일 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3년 전

NqoR2

그렇군요

2년 전

hj3735

고맙습니다^^

3년 전

wlsdl651

명사에는 셀수있는 가산명사와 셀수없는 불가산명사가 있어요! 영어에서 milk는 불가산명사이고 sandwich는 하나두개 셀수있는 가산명사이기 때문이에요. 가산명사는 앞에 a를 붙이거나 단어뒤에 s를 붙여요!

3년 전

eGKl1

샌드위치는 갯수를 세지만 물은 하나라고 안하죠

3년 전

Zj8h2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라 그럽니다

1년 전

Zj8h2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입니다. 하나의 우유 라고 하시나요?

1년 전

kimmija1
11개월 전

Geonyul

샌드위치맛있겠당!!!!!!!

2년 전

chsk2003

sandwich랑 Sandwich랑 다른건가요?

3년 전

Joonwoo23

1년 전

fwo11

네..? 둘 다 샌드위치긴 한데,, 먼저 sandwich를 1번으로 부르고 Sandwich를 2번으로 부르죠.. 먼저 1번은 앞에 s가 소문자고, 2번은 앞에 s가 대문자인데,,ㅎㅎ 저도 잘 모르겠네여ㅎㅎ 제 생각엔 둘다 같은 뜻인것 같은뎁.. °○° 저도,, 잘..ㅎ

1개월 전

tuleo554

Sandwich 맞았습니다

3년 전

daphyy_duck

Opfer

2년 전

mYEp4

흐나

10개월 전

D13j1

ㅋㅋ

10개월 전

shkim6396

이거 a snndwich 라고 하는데 여기서이동하라고하면서 점수를 깍는데 이건왜그러는거에요??

3년 전

QUz21

나도 모름

1년 전

7LKQ1

2년 전

7LKQ1

2년 전

ge7f4
ge7f4

Jzjzjhxhzhzjak

4개월 전

hojjang

Bread피트횽이 화내요!! 같은 빵인데 차별한다고...

1년 전

hone91

이런 저런 그런 일이 있서서

2년 전

youbgsus69

I got it

3년 전

7LKQ1

2년 전

jane2yoo

I eat sand wich 나는 샌드위치를 먹어요

1년 전

xV4C2

1년 전

esdess

ㅑㅍ소ㅛ호ㅕㅑㅓㅑㅑㅗ혀ㅓㅓㅓㅣㅓㅠㅠㅠㅗㅜㅗㄹㅊ처ㅠㅎㅇㅇㅋㅌ홋ㄹ혀ㅓ1 01ㅅㅅ6ㅅㄹ휴 ㅅㅎ허ㅕ274ㅁ3ㅗㅓ44ㅕ3ㅕ48ㅕ3ㅛ도노나너ㅡ느ㄴㄴ ㅠ

3년 전

minjjjj416

옛다 관심

2년 전

QUz21

이상한건 점수 빼,빼,빼

1년 전

esdess

ㅓㅡ노ㅠㅕㅗ휴ㅗㅓㅓㅏㅏㅏ저자ㅓ너ㅓ너ㅓ ㅓㅗ9ㅐㅜㅐㅡ다ㅏㅜㅗㅓㅏㅍ뮤저ㅓㅓㅕㅓ저ㅕㅕㅗㅗㅗㅓㅗ뉴ㅠ뉴져1ㅕㅗ조듀ㅠ유ㅠ유도듀듀유 ㅇ ㅇ ㅜㅝㅂ버ㅓㅁ너ㅏ눈무ㅡㅡ자ㅏ재ㅐ나ㅓ주누누ㅜ뉴뉴 둬ㅗㅕㅕㅕ져ㅓ주뉴ㅠ뉴뉴큐ㅠ큐큨큐ㅠ큐큐큐큐ㅠ큐튜ㅓㅓ저ㅑㅏㅏ내ㅣ2ㅐㅔ자ㅓ더더ㅓ어ㅓㅓㅜㅗㅜ댜ㅓㅓ도유유ㅜ우우ㅜ루ㅜ 우ㅜ오유유오ㅗㅇ오어오오ㅠ유오ㅓㅏ어어야더ㅓ어오우어ㅡㅡ느니자자ㅏ저버주주너자ㅏ다다다다ㅏ다더어더커뺘뱌쟈ㅑ1ㅓ1ㅓ저ㅓ2ㅏ2ㅓㅐㅐ지재저ㅗ보조조더ㅓ주누눠더누ㅜ너누누ㅜ누너나나ㅏ는나ㅏ느느ㅏ너너나ㅜ누더누쿠ㅠ머너2ㅓㅑ저쟈자젖

3년 전

fGMi1

그렇게 관심받고 싶으면 유튜브에 영상이나 올려라

2년 전

QUz21

찬성!!!

1년 전

P9Tb

홍-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