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y clothes"

"My clothes"

번역:나의 옷

January 6, 2015

댓글 11개


wvZU1

이거 왜 나의 옷? 이에요? es 붙으면 복수니까 나의 옷들 아니에요???? 궁금해요<sub>~</sub><sub>~</sub>


windfall99

es복수의 의미가 아님. cloth는 옷감,천,섬유를 말하는 것이고 clothes는 옷,의복을 말하는 것입니다.


lee23hb

그럼 clothes를 복수로 쓸때는 어떻게 쓰나요?


windfall99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clothes


fJ2D7

Cloth 는 천이란 뜻이에요


DongHoKIM5

왜 my cloth 단수는 안되는거?


windfall99

cloth는 옷감,섬유를 말하는 것입니다. clothes는 옷, 의복을 뜻함.


Kiringome

아니 인식이 안되


20YC3

발음이 안됩니다ㅠ


fKvy20

인식이 안돼!!!!,


wwer682

근데 말을 하는데 딱잘라버리네? 해도해도 안돼네요.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