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My clothes"

번역:나의 옷

3년 전

댓글 15개


wvZU1

이거 왜 나의 옷? 이에요? es 붙으면 복수니까 나의 옷들 아니에요???? 궁금해요<sub>~</sub><sub>~</sub>

2년 전

windfall99

es복수의 의미가 아님. cloth는 옷감,천,섬유를 말하는 것이고 clothes는 옷,의복을 말하는 것입니다.

1년 전

lee23hb

그럼 clothes를 복수로 쓸때는 어떻게 쓰나요?

1년 전

windfall99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clothes

1년 전

e7sm2

맞아요

2년 전

ryancho2008

맞아요

2년 전

Mimimi
Mimimi

복장을 안되나요?

2년 전

YechanKim3

맞아요

1년 전

LogisCejnk

'나의 의류들" "내 옷들" 이러면 틀리나요?

1년 전

DongHoKIM5

왜 my cloth 단수는 안되는거?

3년 전

windfall99

cloth는 옷감,섬유를 말하는 것입니다. clothes는 옷, 의복을 뜻함.

1년 전

YechanKim3

그래요

1년 전

mrkkhyeon

내 옷들

1년 전

voidpeople

Clothes

1년 전

ge7f4
ge7f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