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남자고 그녀는 여자입니다."

"나는 남자고 그녀는 여자입니다."

번역: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January 7, 2015

댓글 24개


yumi2898

a가 들어가는 이유?


p6nO3

명사에는 불가산 명사 (셀수없는명사) 가산명사 (셀수있는 명사) 가 있어요. 셀수 있는 명사에는 a 를 붙여야 하는 영어 문법이 있음을 공부 빡시게 배워야합니다. 정관사에 대하여 공부하면 됩니다.


eara121102

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chayoung6

저는 틀려서 억울하네요...


LiK63

a 랑 an이 헷갈려요 w는 모음아닌가요 ㅠㅠ


IkfD5

네 아닙니다.. a e i o u 만 모음입니당..!


uEAd9

Y도 모음이라고 하던데 Y는 뭔가요??


Sonjeeyul

Y는 ㅏㅣ 입니다


2lGd15

맞는데 틀렸다고 하네요ㅠ


2lGd15

a안 적어서 틀렸네요


5FZt2

woman 이랑 women이랑 다른점은뭔가요?


chyu16

'woman'은 '여자'라는 뜻, 즉 단수형태이고, 'women'은 '여자들'이라는 뜻, 즉 복수형태입니다!


sinh8091

점 하나 안 칙어도 틀리나요?ㅠㅜ


SMsM124024

Am이랑an이랑햇가렷어요


DyVC14

억울 해요


xnAZ835162

맞는데 아니래


8AmF10

답이 맞는데 틀려다고 해요


KoreanLouis

Man에는a썼는데 woman엔a 안붙임


rSvG7

ㅌㅌㅊㅊ ㅌ


rSvG7

더 열심히 할 께요.com2222233 극우 4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cVFK16

영어는 너무 어려워


jihoo202039

boy도 아닌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