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고 그녀는 여자입니다."

번역: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4년 전

댓글 32개


yumi2898

a가 들어가는 이유?

3년 전

LiK63

a 랑 an이 헷갈려요 w는 모음아닌가요 ㅠㅠ

3년 전

IkfD5

네 아닙니다.. a e i o u 만 모음입니당..!

1년 전

uEAd9

Y도 모음이라고 하던데 Y는 뭔가요??

8개월 전

HmO35

y 맞을걸요

4개월 전

HmO35

확실

4개월 전

HmO35

ㅋㅋ

4개월 전

HmO35

ㅋㄴ

4개월 전

twws6

이서준! 내 친구

10개월 전

E5xc
E5xc

ㅅ ㄴ

8개월 전

eara121102

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4개월 전

SovitAgarw

크크크

3년 전

chayoung6

저는 틀려서 억울하네요...

3년 전

Xxxzzz12

The woman speaksThe woman speaksThe woman speaksThe woman speaks

4개월 전

Xxxzzz12

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4개월 전

yoon109441

계속an, a 발음이 알파벳발음으로 나오네요.

6일 전

thejaysunn

Wow that was hard ㅋㅋㅋ

4년 전

j091578

ㅠㅠㅛㅛㅠㅠㅛㅛㅠㅠㅛㅛㅗㅠㅛㅗ

3년 전

pns3929

나는 빵이다 ㅋㅋ

3년 전

PersonHell

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이 답으로 나왔는데요, 저는 i'm a man and she are woman 으로 적었어요.

결과는 틀렸다고 하네요..

Am 이 과거동사여서 is 를 are 로 적었는데요. Am 은 과거동사가 아닌가요??

제가 잘못 알고 있던것인지 궁금합니다. 고수님의 조언을 바랍니다.

2년 전

skdlsgh11

am 의 과거는 was

5개월 전

0yg53

아닌거 같은데

3개월 전

Hb5D3

어렵당

1년 전

ZVRk55193

Womoan을Womon이라고 써부럿다...

11개월 전

twws6

야 틀렸어!

10개월 전

twws6

안 어렵다

10개월 전

t2eM3

woman의 w 때문에 an이 맞지 않나요?

1년 전

rOUmRFCR

왜 a가 꼭 들어가야 하는 건가..

1년 전

KDyW7

i am a man and she is woman도 맞지않아요?

10개월 전

ILmD8

틀려서 억울해요ㅠㅠ

10개월 전

I93C1

A랑 an랑 언제들어가는건가요?

2년 전

twws6

남자는is 여자는an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