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고 그녀는 여자입니다."

번역: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January 7, 2015

댓글 14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yumi2898

a가 들어가는 이유?


p6nO3

명사에는 불가산 명사 (셀수없는명사) 가산명사 (셀수있는 명사) 가 있어요. 셀수 있는 명사에는 a 를 붙여야 하는 영어 문법이 있음을 공부 빡시게 배워야합니다. 정관사에 대하여 공부하면 됩니다.


jineelove

p6n03님 대단하세용 거의 모든 문제마다 해설을 달아주시다닝 영어 잘하시나봐여 화이팅하세요^♡^


eara121102

I am a man and she is a woman.


chayoung6

저는 틀려서 억울하네요...


sinh8091

점 하나 안 칙어도 틀리나요?ㅠㅜ


HeongKim

네 점 하나 안찍었는데 틀림ㅠㅠ


DyVC14

억울 해요


xnAZ835162

맞는데 아니래


8AmF10

답이 맞는데 틀려다고 해요


LiK63

a 랑 an이 헷갈려요 w는 모음아닌가요 ㅠㅠ


IkfD5

네 아닙니다.. a e i o u 만 모음입니당..!


QC8z7

답 확인 했는데 맞았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