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need to prepare the house."

번역:나는 그 집을 준비해야 합니다.

3년 전

댓글 10개


askdancing

집을 준비한다는 말이 뭔말이죠?;

3년 전

color480

예문만 봐선 모르겠어요. I need to prepare the house for someone or something 이라고 적혀있으면 이해가 더 쉬웠을거같아요. I need to prepare the house for my son 이런식으로요.

2년 전

daesoo2

나는 그 집을 장만해야 한다가 더 한국적인듯.

3년 전

4SMD
4SMD

된다 = 한다

3년 전

lobbsb

합니다 = 한다

3년 전

Kyung.SYan

합니다 했더니 이번엔 한다 라고

3년 전

oc4u

있습니다 나 있다나 ㅡㅡ

3년 전

down4view

왜 여기서 the가 쓰이나요?? 반박이 아니라 몰라서ㅜ

2년 전

cacao19

관사라는 문법이 전문가들도 난해하는 것입니다 그냥 쉽게 접근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아요. a 나 an 은 같은 종류로 보시고 이걸 외 쓰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대다수가 모르는 것을 지목할때나 그것을 표시한다고 가정하고 불특정한것을 표시한다 생각하고 a,an 쓰는것이다 생각하면 쉽습니다 또 복수에는 못쓰고요 ㅋㅋㅋ 연구 조금만 하다보면 이해 되실 거에요 물어보신 the 는 누그든지 알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the 라는 관사를 덧붙이죠 . 우리말이 영어와 틀려서 그들이 표시하는 방법의 일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말이라는 것이 상대방이 알아들어야 말이 되니까 외국어의 하나이 표시로 이해 하시기를요 영어공부 1년 넘게 하고 있는데 아직도 저는 기초 수준을 못 벗어나고 있어요 처음에는 님의 질문한 그런 내용 조차도 몰랐었죠 우리나라 영어공부의 방식이 많이 잘못된것을 세삼 느끼고 있답니다. 알면 알수록 어려워 지는것이 우리나라 영어에요 쉬워져야 정상인데 말이죠 . 다시한번 the 는 누구든지 알수 있는것을 지목할거나 말할때 쓴다는점을 기억하세요 예문에 직역 보다는 의역으로 나는 그 집을 장만 해야됩니다. 처럼 그 집 이라는 것을 지목 해야만 미쿡 사람들이 알아 듣는다는거 잊지 마세요 그냥 the 를 쓰면 미쿡 상대방이 어떤집을 장만하는 지 모르잖아요 아파트 인지 빌라 인지 단독 주택인지 그래서 the 를 붙여 그 집이라고 표현한다 생각하시면 될듯요 이해되시기를 바라면서.. 참 기초가 어려우시면 네어버 검색창에 고딸이라고 치고 기초 공부 해보세요 영어의 새로운 세계가 보일 거에요 내가 그랬으니까요 고딸이라는 (고등어집딸래미) 줄임말 인데 아버지가 여수에서 수산시장 에서 고등어 가공하시는 사업을 하시는 것 같은데 고딸이 라는 분이 뉴질랜드 사람과 국제 결혼 하면서 자기 남편과 자기 아버지 의사 소통을 시키려 하면서 영어공부를 아버지에게 가르치시다가 착안해서 한 2년 넘게 블러그가 운영 되는데 인기 블러그가 됬어요 책도 출간 하시고 정말 우리나라 에 선구자 적인 영어공부를 가르쳐서 정말 저에게는 꿈만 같았어요 더 중요한것 은 무료에요 사심을 바라고 블러그 운영 하시는 고딸님이 아니 시라는것을 10 개월 가까이 보면서 느꼈답니다. 그 기초가 되니까 듀오링고 에서도 공부가 재미있어졌어요 ... 영어 기초에는 진짜로 도움이 될거에요 외냐구요 나 같은 돌머리가 영어의 영자도 모르는 돌머리가 이해를 했으니까요 ㅎㅎㅎ 뻥아니에요 알바도 아니고 요 나는 올해48세 입니다. 그럼이만 ...

2년 전

l8xE3
l8xE3

내용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