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는 그녀를 지지합니까 아니면 반대합니까?"

번역:He is for her or against her?

3년 전

댓글 26개


hyeui

Is he supporting her or not?은 틀린 번역인가요?

3년 전

C.J.LeftCJ

맞는 번역이지만 우리는 문제에서 제시해주는 단어로만 완성하게 되어 있어요. 주어진 단어로는 "Is he for her or against her?"가 가장 정확할 것 같네요

6개월 전

WoojeLee

Does he support or against her? 도 맞는거 같은데... 문제가 있나요??

2년 전

MveF1

의문문이니까 Is he 가 맞는 거 아닌가요?

3년 전

fcqu4

이런 의문문도 있나요? 의문문은 동사가 먼저아닌가요?

1년 전

Tcie1

is he after her or against her? 이게 왜 틀린 문장인가요?

3년 전

SangChulPa

Is he support for her or against her이 틀린문장인가요?

3년 전

dbwls0618

is가 있기 때문에 support가 동사원형의 형태로 쓰일 수 없어요 ㅎㅎ

2년 전

UzgQ1

Does he supprt her or not 도 딩동했어요~

1년 전

8UKR3

등위접속사 or로 연결되니 전치사+목적격으로 앞뒤 맞춰져야 하는 듯 // 전+목 or 전+목

2년 전

3eqF7

? 의문문이라며

2개월 전

81PF

he is support her or against her은 틀렷나요?

3년 전

LU1O2

동사의 나열이 틀렸네요

2년 전

asb1013

엄청 헷갈리는 문장 중 하나인듯...

3년 전

keys59581

he is for her or against her

1년 전

DanielYun7

Does he support her or against? 이건 왜 틀린 건가요??

8개월 전

rHwua

잘은 모르겠는데 문제와 답이 상이합니다 설명이 필요합니다 누가 설명좀요~~

8개월 전

SUBINRYU1

고쳤나봐용 여기예문은 안 고쳤지만

8개월 전

KkaeguLing

he가 먼저 나오는데 어떻게 의문문이 되는거죠?

6개월 전

kittyc00

He against her or not? 으로했는데 왜 틀린건가요?? 문법같은걸 아직 잘 몰라서.. 문법상 말이 안되는 문장인가요??설명부탁드려요!

2개월 전

HODONG_7

is He for her or against her? 라고 입력해도 정답처리 되네요? 근데 왜 질문인데 is 가 앞이 아니고 he 뒤에 올까요?

1개월 전

VSSb12

7

3주 전

dbwls0618

does he support her or object her? 도 맞지 않나요?

2년 전

rsd1212520

He surpport she or not? 안댐?

3년 전

hobeomk

여성이 목적어로 쓰이면 she 가 아니라 her 이지요.

3년 전

FMB45

식빵 어떻게하라고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