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그녀를 지지합니까 아니면 반대합니까?"

"그는 그녀를 지지합니까 아니면 반대합니까?"

번역:He is for her or against her?

January 8, 2015

댓글 26개


hyeui

Is he supporting her or not?은 틀린 번역인가요?


C.J.LeftCJ

맞는 번역이지만 우리는 문제에서 제시해주는 단어로만 완성하게 되어 있어요. 주어진 단어로는 "Is he for her or against her?"가 가장 정확할 것 같네요


MveF1

의문문이니까 Is he 가 맞는 거 아닌가요?


ssang-

그것도 맞다고 나오네요.


WoojeLee

Does he support or against her? 도 맞는거 같은데... 문제가 있나요??


fcqu4

이런 의문문도 있나요? 의문문은 동사가 먼저아닌가요?


UzgQ1

Does he supprt her or not 도 딩동했어요~


Evan732619

her 가 두번 반복되면 생략 안되나요?? He is for her or against (her) 요렇게요


8UKR3

등위접속사 or로 연결되니 전치사+목적격으로 앞뒤 맞춰져야 하는 듯 // 전+목 or 전+목


asb1013

엄청 헷갈리는 문장 중 하나인듯...


sunny175095

의문문이니깐 is he로 시작하는것 아닌가요?ㅅㅂ


Charlie530758

그러게요 ㅆㅂ


Tcie1

is he after her or against her? 이게 왜 틀린 문장인가요?


SangChulPa

Is he support for her or against her이 틀린문장인가요?


dbwls0618

is가 있기 때문에 support가 동사원형의 형태로 쓰일 수 없어요 ㅎㅎ


dladydtn6220

왜 for 인가요? Support 했다고 틀렸어요...ㅠㅠㅠㅠ 억울해요......ㅠㅠㅠㅠㅠ


ssokim99

미국분이 그러셨는데.. 평서문으로 의문문을 묻는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캐쥬얼 하게.. 문법을 떠나서


sbus14

(?)안써서


sohee0804

'is'를 안 붙였다고 틀렸네요..ㅠㅠ


bull96206

Is he for or against her?


HK0wNc

is he for her or against her?


LeeNelly

한글로는 의문문 형식으로 써놓고 영작시에는 주어로 시작하도록 해놓은 것은 문법적 정확도나 구어적 활용도 모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ae9y4

He is for her or against her?


HEp810

짜증나요 진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