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talked to them previously."

"I talked to them previously."

번역:나는 그들에게 미리 말했습니다.

January 8, 2015

댓글 18개


dogbong97

나는 그들에게 미리 얘기했다가 왜 틀린건가요?


ehgus9945

'이전에'는 왜 틀리는 건가요?


EqUU2

나는 그들에게 먼저 말해 두었다.


xoox8831

나는 그들에게 전에 얘기했었다


DanielSeo5

나는 그들에게 미리 말해 두었다는 왜 틀린건가요?


color480

듀오링고 채점 기준이 빡빡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Tju71

이미는 왜 틀린건가요?


Philo_Park

미리와 이미의 뜻이 다릅니다


Philo_Park

근데 듀오링고에서 그것까지 고려해서 정답을 등록하진 않았을 듯 하네요


ben3293

저번에 얘기했다라고 썻는데 왜 틀렸나요?


LiKenun

“난 이전에 그들에게 말했어요” ✔


sm1430

talk say tell 모두 말하다네요 전 초보라.. 어떻게 구별하죠?


52vo1

갑자기 현재완료 쳅터 공부하는 과정에서 과거동사는 뭐 한다고 나온것인가 현재완료 패턴을 공부하는게 이 쳅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영어에서 현재완료만 이해 해놓으면 그다음은 배우는 과정이 정말 쉽다라는 것을 느낍니다. 기초 영어에서 한국인들이 현재완료를 제일 어려워 한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이 ㅊ0ㅂ터를 열심히 공부해서 패턴을 익히세요. 주어 have p.p 다음에 뭐가 나오나 이것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Korkic

대화했다는 안댐??


YVFR4

얘가는 이야기와 같은 단어입니다


Rose316395

얘기했다 와 말했다 다르나요?


Robin129739

나는 그들에게 미리 말했었다. 이게 왜 오답인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