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모델들은 검은 드레스를 가지고 있다."

"그 모델들은 검은 드레스를 가지고 있다."

번역:The models have black dresses.

January 9, 2015

댓글 8개


surpiz

드레스가 여러개인지 어떻게 압니까


stella231950

모델들이므로..


Dogslam

드레스들을 으로 한글이바뀌어야합니다


surpiz

드레스가 여러개인지 어떻게 압니까


kimdain972

드레스라고 말씀하시면 드레스 하나라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Minji64

드레스는 단수인데 왜 목수로 답하라 하는지요?


l0aR4

문항은 이해가 되는데 복수형에 models 가 어떤문제에서는 끝에 "S"가 붙으면 틀리다고 나오네요. 하나의 똑같은 질문인데 조금전에 복수형이라 S를 붙혔는데 오답으로 나와서 이번엔 S를 뺐더니 다시 틀린답으로 나왔습니다. 결국 하나의 질문에 답이 두개인 셈인데 정리 부탁 드립니다.


jeongseop.

모델 여러명이서 드레스 한개를 공유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 문장이 너무 애매하게 되어있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