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모델들은 검은 드레스를 가지고 있다."

"그 모델들은 검은 드레스를 가지고 있다."

번역:The models have black dresses.

January 9, 2015

댓글 18개


surpiz

드레스가 여러개인지 어떻게 압니까


Takgoo5919

모델들이므로..


FantaFish

모델들인거랑 드레스가 여러개인거랑은 별개잖아요. 우리 가족은 TV를 가지고있다 하면 가족수대로 TV를 가졌다고 이해하진 않죠


Dogslam

드레스들을 으로 한글이바뀌어야합니다


HopX64883

훌륭 하신 주장입니다


Mwjw14

맞습니다. ^^


surpiz

드레스가 여러개인지 어떻게 압니까


kimdain972

드레스라고 말씀하시면 드레스 하나라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Zentarus

모델 여러명이서 드레스 한개를 공유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 문장이 너무 애매하게 되어있네요.


l0aR4

문항은 이해가 되는데 복수형에 models 가 어떤문제에서는 끝에 "S"가 붙으면 틀리다고 나오네요. 하나의 똑같은 질문인데 조금전에 복수형이라 S를 붙혔는데 오답으로 나와서 이번엔 S를 뺐더니 다시 틀린답으로 나왔습니다. 결국 하나의 질문에 답이 두개인 셈인데 정리 부탁 드립니다.


Minji64

드레스는 단수인데 왜 목수로 답하라 하는지요?


Rcke18

드레스를 에서 드레스들을 로 고쳐주세요


blabla_lini

the models have the black dresses 정답


wprg7

the models have a black dress도 맞다고 나오네요.


0Ggl6

왜 have 쓰는지 알려 주실 분 안계시나요


Zentarus

The models 가 The model 의 복수형태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예시가 The model 이었다면, The model has black dresses. 가 되었을 것입니다.


BUNNYXIYO

이해가 안 가는게 모델들이라는 단어를 보고 드레스들이라고 복수로 만들어야 하는 건가요? 미국인들은 당연하게 복수는 복수화 시키나요?


yuBYx3

드레스들로 고쳐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