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직원들"

번역:The staff

3년 전

댓글 16개


khj2635

staff은 s가 붙지 않아도 복수로 사용될 수 있다네요. 네이버나 다음의 영어 사전을 찾아보면 더 자세히 나오니 찾아보시길...

3년 전

kimyh10

Thank you.

3년 전

qKky

오 감사합니다

2년 전

KYn62
KYn62

Thanks

5개월 전

TORIEORI

직원들이면 staffs아닌가요? 2

3년 전

dpwn3939

workers 이건 노동자들이라고 네이버에 나와있네요 직원이랑은 거리가 좀 먼거죠

2년 전

lsw859485

노동자는 직원 취급도 안해주나요 ㅠ

1개월 전

kimyh10

직원들이면 staffs아닌가요?

3년 전

kevinkkang

workers는 왜 아니죠

3년 전

unknown3729
unknown3729

지팡이라는 뜻으로 쓰이는 staff의 복수형은 staffs 또는 staves로 쓰고 직원 staff는 형태 변화없이 그 자체로 복수형으로 쓰일 수 있음

1년 전

James.Bang

The staff

2년 전

Hugh765340

쓰임의 차이인데 우리나라에서도 그 가게 직원분들이라 하지 그 가게 노동자들, 그 가게 근로자들이라고 안하자나요. 외국에서도 worker보단 staff이나 employee가 더 자연스러워요.

1년 전

XMMF6

Staff 도 복수랑 단수가 같군요 배우고 갑니다.

1년 전

Rose316395

Employee 맞고 stsffs 틀리대요. 외워야하네요. 답을

1년 전

InhoLee5

employees 도 되는군요

1년 전

TVjMm2

왜 s가 안 붙었지?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