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직원들"

"그 직원들"

번역:The staff

January 10, 2015

댓글 18개


khj2635

staff은 s가 붙지 않아도 복수로 사용될 수 있다네요. 네이버나 다음의 영어 사전을 찾아보면 더 자세히 나오니 찾아보시길...


qKky

오 감사합니다


ge7f4

감사합니다 팔로우해드릴깨요 플러스도요


unknown3729

지팡이라는 뜻으로 쓰이는 staff의 복수형은 staffs 또는 staves로 쓰고 직원 staff는 형태 변화없이 그 자체로 복수형으로 쓰일 수 있음


TORIEORI

직원들이면 staffs아닌가요? 2


dpwn3939

workers 이건 노동자들이라고 네이버에 나와있네요 직원이랑은 거리가 좀 먼거죠


lsw859485

노동자는 직원 취급도 안해주나요 ㅠ


kevinkkang

workers는 왜 아니죠


Hugh765340

쓰임의 차이인데 우리나라에서도 그 가게 직원분들이라 하지 그 가게 노동자들, 그 가게 근로자들이라고 안하자나요. 외국에서도 worker보단 staff이나 employee가 더 자연스러워요.


kimyh10

직원들이면 staffs아닌가요?


XMMF6

Staff 도 복수랑 단수가 같군요 배우고 갑니다.


Rose316395

Employee 맞고 stsffs 틀리대요. 외워야하네요. 답을


InhoLee5

employees 도 되는군요


TVjMm2

왜 s가 안 붙었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