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점심 시간 동안 잡니다."

"나는 점심 시간 동안 잡니다."

번역:I sleep during lunch.

January 11, 2015

댓글 17개


chanukim

낮잠자다는 sleep보다는 take a nap이 더 좋을 듯 한데 sleep이 맞고 take a nap은 틀리다네요.


youeun14

여기에 나온 수준에 맞춰 정답이 정해져 있는듯 해요!


E4tl4

During 대신에 while는 왜 안되나요?


XM571

during 대신 at은 안되나요?? 안된다면 이유는 무엇인가요??


B1KH

i sleep during the lunch time은 왜 안되나요?


E4tl4

During while의 차이점 부탁드립니다


pyjodudwns

during 과 whlie의 차이점은 뜻은 비슷하나 전치사와 접속사 차이입니다


showusurpassion

during이랑 while의 차이점?


Yejoon_Korea

전치사 접속사 차이


thddn3151

I sleep during lunch


koma861026

sleep 남자 발음이 이상해요...


cb5A3

잠깐 찾아보니 during은 기간,때를 나타내는 명사구앞에 쓰이고, while은 '절' 앞에 쓰인다고 합니다 주어와 동사가있는 문장 앞에 while이 오는거네요. 저도 틀려서 찾아본겁니다!

틀린부분있으면 댓글로 수정부탁드려요~


LUCKY7226216

I sleep during lunchtime 같은말 아닌가요?


BTS_S2

I sleep during for lunch 는 왜 안되는지 아시는분 답좀요..ㅠ


omXN18

Sleep 발음문제 생겼나?(기계음이 섞여서 나오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