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s it necessary?"

"Is it necessary?"

번역:그것이 필요합니까?

January 12, 2015

댓글 13개


iamxeid

그게 필요한가요?


mrkkhyeon

그것은 필요합니까?


ulsanstar

그것은 필요한가요?


tAoh5

필수적입니까?


hyuk22

그것이 필요할까요?


stella231950

Is it need는 안되나요?


Croms_Ironside

need를 쓰려면 Do you need it 이라고 쓰셔야해요


Taewon333867

비동사랑 동사 중복


HongEunPark

그거 필수적(인가?, 입니까?)


HongEunPark

그것, 그것은, 그것이

그거, 그게

인가, 인가요

한가, 한가요, 합니까

해?, 해요?

필수적, 필요한


skywasblue

그것은 필수적인가요? 이게 왜 틀린거죠? 정답 : 그것은 필수적인가? 이건 맞고 필수적인가요? 이건 틀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