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oyfriend will get lunch."

번역:나의 남자 친구가 점심을 가져올 것입니다.

January 12, 2015

댓글 11개


9P9d2

그래서,커플이시겠다...

March 21, 2019

808m

내 남자친구가 점심식사를 할 것입니다.

January 12, 2015

ddookisland

머가 맞는거임? 먹을것입니다? 아니면 가져올것입니다? 정답에 두개 다 표시 되어 있는거 같은데

February 26, 2015

starlit-space

사전에서 get 을 찾아보니 get lunch at the hotel. 호텔에서 점심을 먹다 라는 뜻이 있네요

April 18, 2015

Philo_Park

Get이 먹는다는 뜻도 있나요?

March 18, 2015

starlit-space

April 18, 2015

riyasu

남자친구

December 22, 2015

BlossomFul

내 남자친구가 점심을 가져올거에요 틀리다고 나옴

January 2, 2016

thomas1528

영작은 남자친구로 써있고 해석은 애인으로 해야되네 딱히 뭔차이인지

February 24, 2016

Rose316395

갖고 와 가지고 뭐가 다르죠? 틀렸다네요.

September 23, 2017

Harf-Moon

남자 목소리로 나오니 기분이 좀 뭐하네요 ...ㅋ

September 4,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