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boyfriendwillgetlunch."

번역:나의 남자 친구가 점심을 가져올 것입니다.

3년 전

댓글 10개


808m

내 남자친구가 점심식사를 할 것입니다.

3년 전

ddookisland

머가 맞는거임? 먹을것입니다? 아니면 가져올것입니다? 정답에 두개 다 표시 되어 있는거 같은데

3년 전

starlit-space

사전에서 get 을 찾아보니 get lunch at the hotel. 호텔에서 점심을 먹다 라는 뜻이 있네요

3년 전

Philo_Park

Get이 먹는다는 뜻도 있나요?

3년 전

starlit-space

3년 전

riyasu
riyasu

남자친구

2년 전

BlossomFul

내 남자친구가 점심을 가져올거에요 틀리다고 나옴

2년 전

thomas1528

영작은 남자친구로 써있고 해석은 애인으로 해야되네 딱히 뭔차이인지

2년 전

Rose316395

갖고 와 가지고 뭐가 다르죠? 틀렸다네요.

1년 전

Harf-Moon

남자 목소리로 나오니 기분이 좀 뭐하네요 ...ㅋ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