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hildren eat pasta."

"The children eat pasta."

번역:그 아이들은 파스타를 먹습니다.

January 13, 2015

댓글 9개


minatar1

The chlidren eat pasta 그아이들이 파스타를 먹습니다


NAPl19

파스타 먹고 싶다


zPFk1

그 아이들이 파스타를 먹다 아닌가요?


770O2

그 아이들은 인데 eats 가 아닌가요? 아 헤롱헤롱


6DFf8

동사 뒤에 s가 붙는건 동사가 3인칭, 단수, 현재시제일때 붙어서 '아이들은'으로 복수 이기때문에 s가 붙지 않습니다!


4M441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어려운 거야


VDty6

문제가 이상해요


f5Tn6

아이들은 음 맞고..어린이들은 틀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