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 모자들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hats.

3년 전

댓글 13개


lFTy1

We have hats.아니에요?

3년 전

6GRs1

맞는데요?

2년 전

JinhyukPark123

근데 틀렷대요.....ㅠㅠ

2년 전

6GRs1

우리는 모자를 가졌다.

2년 전

pcg031112

Have는요??

3년 전

lFTy1

되요

3년 전

ge7f4
ge7f4

We has suit 아닌가요?? We는 3인칭아님

6개월 전

WSq81

저 위헤브헷츠 문제만 한글번역 영어번역 번갈아가면서 3번나오네 ㄷㄷㄷ

3년 전

hayeon0909

왜 we are have hats 는 안돼는 거죠??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현재진행형이라면 is/are + 동사 이지만, 모자가 있다라는것은 현재진행형으로 쓸수가 없습니다, 이미 있기때문이죠.

3년 전

4GfG4

어려워

1년 전

wiseongjun

We our hats 는 문제가 뭔가용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