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ther wants to take the boy to Europe."

번역:그 아버지는 그 소년을 유럽에 데려가고 싶어 합니다.

January 16, 2015

댓글 10개


Gyeonghwan1

유럽으로

January 16, 2015

GraceSong4

원한다. 원합니다

February 27, 2015

vcMS2

아들?소년이라고해도맞지않나요 아들할거면문장에son이라는표현이있어야할텐데

March 2, 2015

6SEV2

ㅇㅈ

September 28, 2016

hhohohoho

데려가길은 되고 데려가기를은 안되나요?

March 14, 2015

ksr00

아빠는 그 소년을 대리고 유럽에 가길 원하신다

September 13, 2015

harin1125

The boy인데 아들이라는 뜻이 꼭 맞다고 나오네요 son이 아들인데... 이거 때문에 망함

November 27, 2015

Amy862291

데려 가기를 ..틀렸다 나오네요. 데리고 가기를..

November 27, 2015

IP6481

그 아버지는 그 소년을 데리고 유럽을 가길 원한다 왜 안되나요 ㅠㅠ

March 9, 2017

seoyeong524

'그' 를 꼭 넣어야 합니다

April 13,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