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irl walks."

번역:그 소녀가 걷습니다.

January 17, 2015

댓글 12개


Cheng_Joanna

Why do we need to add 애 before 는?

January 17, 2015

egipyo21

Stupid translater.

March 9, 2015

alMO16

Its a good question, i wanna know it too...

April 8, 2015

Marin0712

뒤에 s 나 es 가 붙는것은 she(그녀), he(그) 만 되는게 아닌 girl(소녀도 되는군요. 그럼 boy(소년) 도 되나요?

February 17, 2016

janggu14

그 소녀는 걷다 가 왜 틀린가요?

February 26, 2015

leesh330

그르게요

September 23, 2015

guggunkid

그녀는 걷는다도 맞는거 같은데..

September 3, 2015

jiko15

그녀는 she 소녀는 girl 이구 the 가 붙어서 그 소녀는 걷습니다. 가 맞습니당

June 1, 2016

jeon664310

그여자는 걷고있습니다

September 10, 2015

6SEV2

'걷고 있습니다'는 현재진행형이기 때문에 walking 이 되겠죠

January 12, 2016

LipYoo

3인칭이기에 동사에 S가 붙습니다.

January 26, 2019

B4Tn5

April 1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