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레몬은 내 것입니다."

"그 레몬은 내 것입니다."

번역:The lemon is mine.

January 17, 2015

댓글 17개


pcg031112

The lemon is my lemon은 되나요

April 7, 2015

elly8192

말은 돼는데 ... 되지 않을까요???

July 23, 2015

jkmedragon

안돼죠 왜냐면 my와mine는 뜻이 조금 달라요

November 24, 2015

gRY112

그 문장 그대로를 해석하면 그 레몬은 내(나의) 레몬입니다 로 해석이 되잖아요. 근데 문제에서는 그 레몬은 내(나의) 것입니다 라고 했으니 틀리죠.

April 6, 2017

teshe3

This lemon is mine 안되나요?

June 3, 2015

mpp35

이 레몬은 나의 것

December 30, 2015

hgj4353

The lemons is mine.는 안돼스도됀다는대.. 나요? 레몬 클릭했더니 레몬도 돼고,레몬

May 6, 2015

ge7f4

Hhhhhh^nxvxa

June 17, 2018

juho0403

Is가필요함

January 17, 2015

kimdain972

is mine 말고 of mine 은 아니예용?

March 3, 2015

elly8192

이다 하고 의 는 완전히 다른 뜻 아닌가요?

July 23, 2015

hone91

그건 안되요.

March 29, 2016

Q2mq1

어... 그렀게했는데?

April 12, 2017

jeGF12

The lemon is mine

June 25, 2018

ilovesalad

This war is mine 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이 경우에도 내것이다라는 느낌으로 해석되나요.

July 5, 2018

ilovesalad

다시 생각해보니 of mine이었네요.

July 5, 2018

chyu11alFK15

음성으로 mine을 '마인'이라고 하지 않고 '엠아인'이라고 발음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July 3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