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레몬은 내 것입니다."

"그 레몬은 내 것입니다."

번역:The lemon is mine.

January 17, 2015

댓글 23개


pcg031112

The lemon is my lemon은 되나요


jkmedragon

안돼죠 왜냐면 my와mine는 뜻이 조금 달라요


elly8192

말은 돼는데 ... 되지 않을까요???


gRY112

그 문장 그대로를 해석하면 그 레몬은 내(나의) 레몬입니다 로 해석이 되잖아요. 근데 문제에서는 그 레몬은 내(나의) 것입니다 라고 했으니 틀리죠.


jineelove

The lemon is my lemon 그 레몬은 나의 레몬입니다

The lemon is mine 그 레몬은 내것입니다


teshe3

This lemon is mine 안되나요?


mpp35

이 레몬은 나의 것


hgj4353

The lemons is mine.는 안돼스도됀다는대.. 나요? 레몬 클릭했더니 레몬도 돼고,레몬


showusurpassion

음성으로 mine을 '마인'이라고 하지 않고 '엠아인'이라고 발음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Iron_banana

Is 바로 뒤에 mine이 와서 발음이 살짝 겹치는 겁니다


f2Yx5

The lemon is mine번역하면 그 레몬은 내 것입니다


HYUNMIBOB

생각만해도 셔 난 다른사람 주겠어


Mp3810

너무 어렵


kimdain972

is mine 말고 of mine 은 아니예용?


elly8192

이다 하고 의 는 완전히 다른 뜻 아닌가요?


hone91

그건 안되요.


Q2mq1

어... 그렀게했는데?


ge7f4

Hhhhhh^nxvxa


jeGF12

The lemon is mine


ilovesalad

This war is mine 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이 경우에도 내것이다라는 느낌으로 해석되나요.


ilovesalad

다시 생각해보니 of mine이었네요.


dbN1995758

The lemon is are mine 안돼 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