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바지를 입습니다."

"그녀는 바지를 입습니다."

번역:She wears pants.

January 17, 2015

댓글 14개


aa2k8

여긴 왜 또 a가 빠진건가요?? pants가 복수형 인가요?? 진짜 확실하게 설명하는 사람이 없네..


yk6m7

바지는 다리구멍이 2개라 복수라 배웠는데... 그래서 무조건 복수형으로만 쓴다고 배웠삽니다


dopeb1

아니 여기선 또 a가 왜 안붙는대 개열받내


hluZ15

아, 그거는요, 우리 다리가 2개잖아요. 그러니 바지다리도2개이니까s를 붙이는건데요, 1개를 a붙이지 2개는a를 붙이지 않으니 그런거에요.


chauk0123

왜 wear 뒤에 s 가 붙나요?


PZ3e1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는 동사에 S를 붙입니다


Gh6v6

주어가 3인칭 단수이면 동사뒤에 -s나 -es가 붙기 때문인 것 같네요 ㅎㅎ


cDDa1

3인칭 주어잖아요


uFLu1

she wears a pant <-- is this wrong?


LuckyJessi

a pant->"pant+s" pants


MooS364944

a pants 하니 틀렸네요


hluZ15

장난치는 사람은 정말 나쁘신겁니다


fYq99

a 가 들어있어야하는데.... 왜 a 가 빠진걸까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