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바지를 입습니다."

번역:She wears pants.

3년 전

댓글 12개


chauk0123

왜 wear 뒤에 s 가 붙나요?

3년 전

PZ3e1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는 동사에 S를 붙입니다

3년 전

kiym00

저도 궁금 ㅜ..

3년 전

cDDa1

3인칭 주어잖아요

3년 전

zLjr2

이 남자 변태 아닙니까?? 어떻게 여자가 바지를 입는 모습을 보지???

2년 전

ge7f4
ge7f4

The tanose is super urtera god

5개월 전

ge7f4
ge7f4

↑글자는타노스는슈퍼울트라신이다라는뜻입니다

5개월 전

ge7f4
ge7f4

(^o^)/ (^o^)/ (^o^)/

5개월 전

ge7f4
ge7f4

♤♤♤♤☞!!!!♥~.,내이름

5개월 전

ge7f4
ge7f4

ㅇㅇㅇ

5개월 전

ge7f4
ge7f4

다린올 을글댓 냥그 는나

5개월 전

ge7f4
ge7f4

↑글자를거꾸로읽으면 되요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