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바지를 입습니다."

번역:She wears pants.

January 17, 2015

댓글 18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aa2k8

여긴 왜 또 a가 빠진건가요?? pants가 복수형 인가요?? 진짜 확실하게 설명하는 사람이 없네..


dv0309

바지는 다리구멍이 2개라 복수라 배웠는데... 그래서 무조건 복수형으로만 쓴다고 배웠삽니다


famoushippo

영어는 정말 복잡한듯 뭔 바지 다리 구멍이 한개인지 두개인지도 생각해서 적어야 되고....


hoxz64883

여기에 a를 왜 붙이냐고 많이 물어 보시는데 설명해드립니다 바지엔 2개의 갈레가 있습니다 오른쪽,왼쪽 총 2개가 있기에 하나가 아닌 2개입니다 그래서 pants라고 하는거구용 ㅎㅎ그리고 바지는 pants로 그냥 왜우셔야 합니다 뭐... 왼쪽,오른쪽 그러니까 총 2개 그럼 복수.. 이러지 마시구 그냥 pants로 외우시는게 빠릅니다 ㅎㅎ 이해 되셨길 바랍니당 :)


dopeb1

아니 여기선 또 a가 왜 안붙는대 개열받내


hluZ15

아, 그거는요, 우리 다리가 2개잖아요. 그러니 바지다리도2개이니까s를 붙이는건데요, 1개를 a붙이지 2개는a를 붙이지 않으니 그런거에요.


suyeon0926

바지 다리가 2개라서 그래요


KChong10

그럼 윗옷도 팔두개니 a안붙나요?


Optimusmaximu5

3인칭 대해 동사는 이렇게 된다:- Wear => wears (입다) Go => goes (가다) Eat => eats (먹다) 바지는 영어로 "A pair of pants" => "pants"


Uw1h12

감사함니다


Bonh12367

아니 왜 물어보고 답하는 곳에서 장난이나 치고 이렇게 하면 되겠어요 안되겠어요?


KNge527629

바지는 다리가 두개라a안붙이고 셔츠는 팔이 두갠데 왜 a붙이나요


finished.english

she puts on pants 는 맞아요


chauk0123

왜 wear 뒤에 s 가 붙나요?


PZ3e1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는 동사에 S를 붙입니다


Gh6v6

주어가 3인칭 단수이면 동사뒤에 -s나 -es가 붙기 때문인 것 같네요 ㅎㅎ


yzcT20

왜 a 가 붇으면 않되요?????


tVa1617745

she wears pant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