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important not to come late."

번역:늦게 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3년 전

댓글 11개


woncharm

지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왜틀려욥

3년 전

UzgQ1

저도 궁금해요 not과 to의 위치가 바뀌는게 더 적절해뵈기에 바꿔쓸수도 있는지 알고싶어요..

2년 전

ksh6276

not이 to 뒤에 오면 안되나요

3년 전

UzgQ1

It is important를 부정하려면 not이 be동사 뒤에 위치해야 되니 it is not important가 맞는듯...

2년 전

wishes3594

이 문장을 "늦게 오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로 해석하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3년 전

louisryu

It is not important 로 가면 그렇게해석되지만 이건 it is important not 으로 되었습니다

3년 전

wishes3594

그러면 not은 항상 부정하려는 단어의 바로 앞에 와야 하는건가요?

3년 전

kimdonghyun_theL

도착하지나 오지나

2년 전

IamByul

'늦지 않는 게 중요하다.' 했더니 '늦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피드백 주며 틀렸다네. 헐~ㅋㅋ

1년 전

EQ1N

자주 있는 경우

9개월 전

EQ1N

Not 위치가 비동사 뒤 해석 : 늦게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문장 해석 : 늦게 오지 않는 것은 중요하다

9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