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들은 물을 마십니다."

"그들은 물을 마십니다."

번역:They drink water.

January 21, 2015

댓글 14개


aYqO1

They are dinks water 는 왜 틀리나요?


xqMW1

They 는 3인칭 이므로 3인칭때는 동사가 복수 단수가 바뀝니다. 그래서 dink 이고 제일중요한건 모든 문장에 동사는 하나입니다! Are 은 be동사dink는 일반동사 입니다.


s910316hi

한문장에 동사는 하나만 쓸 수 있어요


xeJv1

앞에서 3인칭 주어뒤에는 동사뒤에 s가 붙는다하시던데 왜 they drinks water가 틀린건가요?ㅜ


suCK422534

다 못썼는데 모르고 확인 눌렀어


pdh167

They are drink a water 이게 틀린건가요?


ZqI8

틀립니다 water 앞에는 a를 붙이지 않습니다


FDJJ1

They water drink 라고 썼네요...


jmyou040823

S가 붙어서 인거 같은데요


1P8s1

많이 어렵지만 홧팅하세여


jqzR17

they drinks water 은 왜 틀린거죠?? 3인칭뒤에 동사 s오는거 아닌가요??


nam18420

3인칭 현재 단수일때만 동사에 s


jinwookim48539

drinks. eats s가 붙고 안붙고 차이가 뭐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