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ause he drinks."

번역:왜냐하면 그가 마시기 때문입니다.

3년 전

댓글 12개


rry73

왜냐하면 그는 마시니까요 <<틀렸다네요. 왜냐하면 그는 마시니까 라고하네..

2년 전

JamesKim490699

까닭은 그가 마셔 < 틀림 ㅋㅋㅋㅋㅋ

1년 전

1yYM2

발음 비카스 히 드링크스.............,

2년 전

dbsdPtmf

왜나하면 그가 마시기 때문이다 라고 했는데 번역이"왜나하면 그가 술을 마시기 때문입니다"라고 뜨네요 이건 렉이겠죠?

1년 전

jshzzz7

마시기에???

3년 전

Fccn1

아거 번역 뭐 이러함?

3년 전

hongsun2

답이 맞는건가요?

3년 전

rnfl1212

왜냐하면 그가 마시니까요 ('요'자붙어서 틀리네요...;)

3년 전

8byv1

왜냐하면 그가 마시기 때문입니다. 라네요

2년 전

JinyoungKi429989

그가 마시기 때문입니다.

1년 전

ajs0121

왜냐하면 그가 마시고 있습니다. 이게 왜 오답이여....

1년 전

ParkSungji

뭐야 이거;; 제대로 작성했는데 오답이라니..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