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접시"

번역:A dish

3년 전

댓글 18개


dQUQ

plate와 dish는 뭐가 다른가요?

1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2년 전

pcg031112

그릇이나접시나 도찐개찐

3년 전

krstella05

ㅎㅎ

3년 전

hone91

뭐래니 ㅎㅎ ㅋㅋㅋㅋㅋ

2년 전

BaeJ.H

dish에 대한 언급이 한번도 없었는데 갑자기 튀어나온 dish...

2년 전

pcg031112

Dish는 그릇입니다.

3년 전

Geonyul

접시

2년 전

Geonyul

잘못썼음.....

2년 전

janilboo

dish는 접시 아니엿나요?

3년 전

ssangkall09

아래 답변에서는 디쉬라는 단어가 없는데요

3년 전

yumi2898

plate 가 접시였구나..

3년 전

UBMt2

Dish도 접시인걸루 아는데

3년 전

hone91

그건 디쉬 아니예요?

2년 전

3o3x

모두가 왜 한 개인거임?

1년 전

superbia911

문제에서는 dish 안나온걸로 압니다 plate만 알고 있는데 햇갈리게하네요..

1년 전

voidpeople

Plate 접시

1년 전

X0EF2

너무쉬워요

1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