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

번역:A dish

January 22, 2015

댓글 20개


dQUQ

plate와 dish는 뭐가 다른가요?


BaeJ.H

dish에 대한 언급이 한번도 없었는데 갑자기 튀어나온 dish...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pcg031112

그릇이나접시나 도찐개찐


hone91

뭐래니 ㅎㅎ ㅋㅋㅋㅋㅋ


pcg031112

Dish는 그릇입니다.


Geonyul

잘못썼음.....


superbia911

문제에서는 dish 안나온걸로 압니다 plate만 알고 있는데 햇갈리게하네요..


janilboo

dish는 접시 아니엿나요?


ssangkall09

아래 답변에서는 디쉬라는 단어가 없는데요


3o3x

모두가 왜 한 개인거임?


yumi2898

plate 가 접시였구나..


UBMt2

Dish도 접시인걸루 아는데


hone91

그건 디쉬 아니예요?


suCK422534

접시는 분명 plate였는데 왜 dish가 돼지?


fqc712

갑자기 dish라니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