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번역:A meal

January 22, 2015

댓글 10개


mj9909

The meal/A meal ....the라고 하면 왜 안되는건가요?

May 19, 2015

kb5D1

셀수있는 명사는 "하나의"라는 뜻의 A를 사용합니다

August 3, 2015

janilboo

Meal 과 food 두개중 골라라고 해서 food 골랏네. 그런데 meal 도 음식이란 뜻아닌가요?

January 22, 2015

Kimlucy2

Meal=식사 Food=음식

March 29, 2018

MeejaGazas

A meal

March 3, 2016

96Ci2

Meal 식사

May 23, 2017

Wine00700

dish는 안되나요?

February 26, 2018

CYOW7

March 11, 2018

tomy422445

읔 meal 이 식사구낭

August 27, 2018

Cw6Q1

Meal누를려고 손가낙옮겼는데 확인버튼이눌려서 틀렸다!

June 1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