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에게는 물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물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water.

January 22, 2015

댓글 19개


JihyeonKim8

have 와 has의 차이가 뭔가요


qlwle102

Has는 3인칭이요


dbsdPtmf

has는 3인칭 입니다


munchohye

We have a water 안되나요???


vvffvv

물은 셀수 있는게 아니라서 a가 못붙는 걸거에요 a가 붙으려면 a cup of water 이런 식이 되어야 할거에요


tlsgml0000

아하 감사합니다!!


aruru_comicmaple

엑체는 담는 그릇에 따라서 개수가 달라지잖아요


9XEa

We has water도 맞지않나요?


dbsdPtmf

has는 삼인칭이기 때문에 2인칭인 We에는 have가 붙어야 합니다


fPXD7

나를 포함하기 때문에 나를포함한 우리이기 때문에 we는 1인칭 주격이고 1인칭복수대명사입니다


gCJu8

We가 3 인칭이니까 has 아니가요?


hojjang

Has는 복수에만 쓰는 건 줄 알았네


fnck9

3인칭 2인칭이 뭐에요?


puJb6

2인칭은 너, you이고 3인칭은 그, 그녀, 홍길동(이름), 그들, 우리 등을 말합니다. 영어로는 he, she, jake(이름), they, we 등이 있습니다.


Tim527566

We는 3인칭 단수니까 has 가 정답 아닐까요?


Tim527566

아니 3인칭 복수니까.. 우리는~~, 우리들은<sub>~</sub> We 자체가 복수의 의미를 가지지 않나요? 가르쳐주세요


01081208235

We have some water. 맞는 것 아닌가요??


fPXD7

We는 1인칭 복수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