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에게는 물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water.

3년 전

댓글 15개


JihyeonKim8

have 와 has의 차이가 뭔가요

3년 전

qlwle102

Has는 3인칭이요

3년 전

dbsdPtmf

has는 3인칭 입니다

1년 전

munchohye

We have a water 안되나요???

3년 전

vvffvv

물은 셀수 있는게 아니라서 a가 못붙는 걸거에요 a가 붙으려면 a cup of water 이런 식이 되어야 할거에요

3년 전

9XEa

We has water도 맞지않나요?

3년 전

dbsdPtmf

has는 삼인칭이기 때문에 2인칭인 We에는 have가 붙어야 합니다

1년 전

gCJu8

We가 3 인칭이니까 has 아니가요?

3개월 전

O4q9

아니요

1년 전

hojjang

Has는 복수에만 쓰는 건 줄 알았네

1년 전

fnck9

3인칭 2인칭이 뭐에요?

1년 전

puJb6

2인칭은 너, you이고 3인칭은 그, 그녀, 홍길동(이름), 그들, 우리 등을 말합니다. 영어로는 he, she, jake(이름), they, we 등이 있습니다.

4개월 전

Tim527566

We는 3인칭 단수니까 has 가 정답 아닐까요?

2개월 전

Tim527566

아니 3인칭 복수니까.. 우리는~~, 우리들은<sub>~</sub> We 자체가 복수의 의미를 가지지 않나요? 가르쳐주세요

2개월 전

01081208235

We have some water. 맞는 것 아닌가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