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currently do not have wat…

"We currently do not have water."

번역:우리는 지금 물이 없습니다.

January 22, 2015

댓글 10개


degurure

우리는 최근에 물이 없습니다 안되니용?


Minji64

여기에서 we currently do not have water는 우리는 (현재 또는 지금) 을 뜻하는 말로 물이 없다는 뜻.


sooya2514

지금이나 최근이나 같은 말이냐


hong098

우리는 지금 물이없습니다


phantom5554

피드백이 많이 필요한 문제군요!


yagin1

do not을 없에고 have not 은 안되나요?


Aileen905225

일반동사 부정문은 do, does 사용


2JGl

우리는 지금 물이 없습니다 We currently do not have water ليس هناك مايكفي من الماء حاليا


dave73857

We currently do not wate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