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nts are too short."

번역:그 바지는 너무 짧다.

January 22, 2015

댓글 8개


woncharm

그 바지들이 너무 짧다 은/는/이/가 답에 반영해주셔야지요...

January 22, 2015

jahyeun1078

저도 그 바지들이 너무 짧다 했는데 틀렸어요ㅠㅠㅠㅠ

April 9, 2015

starlit-space

Pants 바지라는 단어는 쌍으로 쓰는 복수형태 명사예요. 바지들이 아니예요 20150506

May 5, 2015

YongSooKim1

그 바지는 매우 짧다는 안되나요

February 9, 2015

negell

그 바지는 정말 짧다.

September 24, 2016

DAVELEE17

그 바지는 핫 펜츠다..~~{←←퍽!!

April 13, 2017

aQVr2

꼭 필요한 댓글이면 좋겠습니다

July 12, 2017

OwenSon1

매우, 정말, 엄청 다 틀립니다

July 1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