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개를 무서워합니다."

"그녀는 개를 무서워합니다."

번역:She is afraid of dogs.

January 24, 2015

댓글 23개


ZAhM2

그냥 개라고 써놓고 어쩔때는 the dog 고 어쩔때는 dogs 인가요


JAN_lody

어떤 특정한 개체를 지칭하지 않는 한, (예:철수의 개,영희의 개,옆집개,나를 물었던 개 등등) 어떤동물의 종류를 가르킬때는 무조건 복수입니다. 세상에 개가 한마리만 있지는 않으니까요.


w0th9

이해는 되는데 열받네여


Minji64

님의 답변이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LLwq18

맞네...ㅋ


QpUR426437

넘 감사합니다 ^^ 이해가 되네욤


52vo1

감장 형용사 뒤에는 of 전치사를 꼭쓴다. 각종 시험에 단골로 나오는 문제에요.


min872760

아 그래요? 감정이 있는 경우의 대상 앞에는 of를 쓰는것이 맞나요? 전혀 몰랐네요.. 공부한적이 아직 없어서 ㅎㅎ


dbr53429

She's scared of dogs. 이거 왜안돼 나요 이거땜에 다시 하잔아;;


UzgQ1

지금은 답 인정되네요


SANGHOONLe10

scare는 사용 못하나요?


Minji64

Afraid or scared 뜻은 같아요.


pKWL19

아니 왜왜왜 도데체왜 dog dogs하고 같나요?? 왜 이렇게 힌트가 ㅇ나옵니까? 왜죠??


yYVJ12

she is afraid of a dog 도 정답처리됩니다.


moonji1212

She is afraid of dogs. She is scared of dogs.


gMZKtJZT

Of는 왜 붙나요?


rpF4

dog 가 맞는표현 아닌지요


Dbjs58220

She is afraid of dogs.


min872760

of 대신에 a를 썼는데


Scarlet875660

dog 정답처리 안됐으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