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개를 무서워합니다."

"그녀는 개를 무서워합니다."

번역:She is afraid of dogs.

January 24, 2015

댓글 11개


ZAhM2

그냥 개라고 써놓고 어쩔때는 the dog 고 어쩔때는 dogs 인가요


JAN_lody

어떤 특정한 개체를 지칭하지 않는 한, (예:철수의 개,영희의 개,옆집개,나를 물었던 개 등등) 어떤동물의 종류를 가르킬때는 무조건 복수입니다. 세상에 개가 한마리만 있지는 않으니까요.


Minji64

님의 답변이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52vo1

감장 형용사 뒤에는 of 전치사를 꼭쓴다. 각종 시험에 단골로 나오는 문제에요.


SANGHOONLe10

scare는 사용 못하나요?


Minji64

Afraid or scared 뜻은 같아요.


dbr53429

She's scared of dogs. 이거 왜안돼 나요 이거땜에 다시 하잔아;;


UzgQ1

지금은 답 인정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