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고양이가 그것의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The cat drinks its milk.

January 26, 2015

댓글 39개


JungHoSeo1

그것의 우유가 무슨말이니

June 11, 2015

gyuri1202

아마도 젖소의 우유....ㅎ

June 8, 2019

chanbab12

왜 drink에 s가 붙는거죠?

July 6, 2015

HeePyo

Cat이 3인칭 단수라 붙는거 같음

July 25, 2015

Mc4g5

그 고양이가 할때 고양이가 라고말하면 1마리 잖아요 그럼 drinks 가 붙고 그 고양이들이 우우를 마신다 하면 고양이들이 라고 부르는거면 2마리이상이니까 drink 붙이면되요 drinks 한명일때 drink 여러명일때 2명이나 2마리이상

August 30, 2019

stra20011

맞는 문장입니다. 한글로 그대로 해석해서 어색하게 보이는 것 뿐입니다.

August 15, 2015

lakecaf

그것의 우유라니....

June 12, 2015

xxxeunhye

'그것'이라는 단어 안에 염소나 젖소를 넣으면 맞는말이 됨. 나름대로 맞는 문장

August 8, 2015

TadaKe

왜 own은 안되나요?

September 5, 2015

ge7f4

ㅠㅗㅇㅇㅇㅇㅇㅇㅇ렁어ㅓㅇㅇ엉

January 5, 2019

Connieyun1

한국 말이 어려워서 자꾸 틀리니...

August 29, 2016

Seososuiy

Own 은 앞에 '누구'것인지도 써야 적절한 문장이 돼요. 예를 들면 HIS own/ ITS own/ HER own

October 13, 2016

uZXZ10

원래 It하고 s하고 사이에 ' 있지 않아요?

November 3, 2017

Danny606996

그것은 It is고 그것의를 뜻하는 단어는 Its로 '가 들어가지 않아요

May 31, 2019

Y2101

their은 그들의 라는 뜻인가요?

February 3, 2018

gudoza

미드 보면 동물에게도 his.나 her 를 쓰기도 하던데

July 1, 2018

VaQo13

It 끝에 s 안 붙여서 틀렸어요.....

August 20, 2018

IUnj5

ㅋㅋㅋ인벙

October 3, 2018

IUnj5

인벙 뭔가 이상함

October 3, 2018

IUnj5

인정

October 3, 2018

Js.P

한국어로 번역되서 이상하게 보일뿐. 고양이가 소의 우유를 마십니다. 와 같죠

February 1, 2019

7UxK6

그것이 뭐임.

March 12, 2019

k9EJ1

S를 빼먹었어요ㅠㅠ

July 31, 2019

tApd7

국산 말을 정리하면 그고양이가 그 우유를 먹는다

맞나요 ?

February 6, 2018

arar51

뭔가 한글로도 이상한문장같아요. 그것의 우유...?

May 16, 2015

tkdrud2

뭔가 이상해;;

June 10, 2015

YoonseokCh1

그것이라..

June 24, 2015

ffff894043

아니 그것의우유가 무슨뜻 인데

July 31, 2015

XSrZ3

Milk of it 안되나요?

August 12, 2015

zoey0316

It's 가 오타구나

January 26, 2015

leeis07111

ㅇㅇㅇㅇ

February 10, 2015

youdaun

Its milk 이게 그것의 우유임???

May 11, 2015

pl3s

머고

June 30, 2015

qpkseuhfyt

이상한 문장 만들었어

July 29, 2015

qpkseuhfyt
July 29, 2015

qpkseuhfyt

짱나

July 29, 2015

ffff894043

여기다 그런거 올리지마라

July 31, 2015

Xw5u7
July 30, 2019

sangjooney

한심하다

August 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