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고양이가 그것의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The cat drinks its milk.

3년 전

댓글 30개


JungHoSeo1

그것의 우유가 무슨말이니

3년 전

stra20011

맞는 문장입니다. 한글로 그대로 해석해서 어색하게 보이는 것 뿐입니다.

3년 전

chanbab12

왜 drink에 s가 붙는거죠?

3년 전

HeePyo

Cat이 3인칭 단수라 붙는거 같음

3년 전

xxxeunhye

'그것'이라는 단어 안에 염소나 젖소를 넣으면 맞는말이 됨. 나름대로 맞는 문장

3년 전

lakecaf

그것의 우유라니....

3년 전

VaQo13

It 끝에 s 안 붙여서 틀렸어요.....

1개월 전

TadaKe

왜 own은 안되나요?

3년 전

Connieyun1

한국 말이 어려워서 자꾸 틀리니...

2년 전

Seososuiy

Own 은 앞에 '누구'것인지도 써야 적절한 문장이 돼요. 예를 들면 HIS own/ ITS own/ HER own

2년 전

uZXZ10

원래 It하고 s하고 사이에 ' 있지 않아요?

11개월 전

Y2101

their은 그들의 라는 뜻인가요?

8개월 전

tApd7
tApd7

국산 말을 정리하면 그고양이가 그 우유를 먹는다

맞나요 ?

8개월 전

gudoza

미드 보면 동물에게도 his.나 her 를 쓰기도 하던데

3개월 전

IUnj5

ㅋㅋㅋ인벙

2주 전

IUnj5

인벙 뭔가 이상함

2주 전

IUnj5

인정

2주 전

XSrZ3

Milk of it 안되나요?

3년 전

arar51

뭔가 한글로도 이상한문장같아요. 그것의 우유...?

3년 전

tkdrud2

뭔가 이상해;;

3년 전

YoonseokCh1

그것이라..

3년 전

ffff894043

아니 그것의우유가 무슨뜻 인데

3년 전

zoey0316

It's 가 오타구나

3년 전

leeis07111

ㅇㅇㅇㅇ

3년 전

youdaun

Its milk 이게 그것의 우유임???

3년 전

pl3s

머고

3년 전

qpkseuhfyt

이상한 문장 만들었어

3년 전

qpkseuhfyt
3년 전

qpkseuhfyt

짱나

3년 전

ffff894043

여기다 그런거 올리지마라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