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고양이가 그것의 우유를 마십니다."

"그 고양이가 그것의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The cat drinks its milk.

January 26, 2015

댓글 13개


JungHoSeo1

그것의 우유가 무슨말이니


artkim1

그것은 고양이를 뜻합니다.


sejinkim15

Its가 자기의 라는뜻도 있기 때문입니다


chanbab12

왜 drink에 s가 붙는거죠?


HeePyo

Cat이 3인칭 단수라 붙는거 같음


Mc4g5

그 고양이가 할때 고양이가 라고말하면 1마리 잖아요 그럼 drinks 가 붙고 그 고양이들이 우우를 마신다 하면 고양이들이 라고 부르는거면 2마리이상이니까 drink 붙이면되요 drinks 한명일때 drink 여러명일때 2명이나 2마리이상


stra20011

맞는 문장입니다. 한글로 그대로 해석해서 어색하게 보이는 것 뿐입니다.


lakecaf

그것의 우유라니....


xxxeunhye

'그것'이라는 단어 안에 염소나 젖소를 넣으면 맞는말이 됨. 나름대로 맞는 문장


uZXZ10

원래 It하고 s하고 사이에 ' 있지 않아요?


Danny606996

그것은 It is고 그것의를 뜻하는 단어는 Its로 '가 들어가지 않아요


olv213

아 왜 drinks인가요???drink만 써서 틀렸네요;;ㅜㅜ 왜drink뒤에s가 붙는지 여러분들을 답변부탁드려요 ㅜㅜ


munhojunv20gogo

3인칭 단수여서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