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es like apples."

번역:말들은 사과를 좋아하지.

January 27, 2015

댓글 31개


bravo96840

한글 번역 예시가 틀 렸음 좋아하지가 아니라 좋아한다로 바꿔줘요

January 30, 2017

Yoorae_Kim

사과들 같은 말들...ㅋㅋㅋ

February 7, 2015

whitexmaseve

저두 그렇게 해석했다는.. ㅎㅎㅎ

February 27, 2015

9z5j1

저도

November 25, 2016

KJY030815

전치산데 왜 동사가 나와요?!?!?!!?!??!!?

January 27, 2015

Yoorae_Kim

윗분 말 공감됨... 전치산데 왜 동사가..

February 7, 2015

song9359

아무리재생해봐도홀스라고안들린다..ㅜㅜ

July 8, 2015

OHHAEUN1

복수여서 홀시즈

November 26, 2015

UzgQ1

들어도들어도 폴시스라고 하네요

August 29, 2016

YUN30480

'좋아하지'라고 해서 부정형이 따라올 줄 알았는데 보기에 없어서 당황...ㅋㅋㅋ 말투가 갑자기 바뀌었네!!

December 9, 2018

BvwT5

발음이 제대로 안됨 ㅠㅠ

October 3, 2017

HrrT5

왜 폴시스라구 들리짐

February 5, 2017

HoseobYun

아 단수 복수.. 이건 근데 일반적인거라 그냥 말은 사과를 좋아한다 해도 맞지 않나요? ㅎㅎㅎ

April 1, 2017

FPWb

폴시스?

April 13, 2017

hyuk22

너무해

February 10, 2018

Kimbokon

말들은 사과를 좋아합니다..==> 정답

January 8, 2019

ELSEfO

말들은 사과들을 좋아하지 싶습니다

February 4, 2019

dqqL2

문제가 잘못인듯 한데요

March 10, 2018

NUW35

말이안되는디

March 1, 2019

6YNC

좋아하지..?

March 2, 2019

Minji64

말들은 사과들을 ㅈㅎ아해

March 15, 2019

Minji64

말들은 사과들을 좋아해

March 15, 2019

Minji64

말들은 사과들을 좋아해요.

March 17, 2019

TWED11

말이가 빵구가

April 26, 2019

4NK35

무슨 대본인줄.. 말들은 사과를 좋아하지 음하핫

May 2, 2019

Y0DG

갑자기 반말이 나와서 문제 잘못된줄 알고 당황ㅋㅋㅋㅋ

May 4, 2019

lCNq8

예문에 '좋아한다'가없음

June 19, 2019

injxdaniel

좋아하지...는 뭐야...완전 뻥짐..

June 26, 2019

JoSmith828263

갑자기 말투가 바껴서 당황;

June 28, 2019

LR7m3

마침표라도 있으면 덜 헷갈릴텐데...

July 6, 2019

Whfhddl

맞았당ㅋㅋ

August 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