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orses like apples."

"Horses like apples."

번역:말들은 사과를 좋아하지.

January 27, 2015

댓글 26개


bravo96840

한글 번역 예시가 틀 렸음 좋아하지가 아니라 좋아한다로 바꿔줘요


Yoorae_Kim

사과들 같은 말들...ㅋㅋㅋ


ozdu19

뜻이 말이 안돼는데.....


1XRD4

ㅋㅋㅋ이건 영어가 아니라 국어실력 이네욬ㅋㅋ


KJY030815

전치산데 왜 동사가 나와요?!?!?!!?!??!!?


Yoorae_Kim

윗분 말 공감됨... 전치산데 왜 동사가..


YUN30480

'좋아하지'라고 해서 부정형이 따라올 줄 알았는데 보기에 없어서 당황...ㅋㅋㅋ 말투가 갑자기 바뀌었네!!


song9359

아무리재생해봐도홀스라고안들린다..ㅜㅜ


OHHAEUN1

복수여서 홀시즈


UzgQ1

들어도들어도 폴시스라고 하네요


HoseobYun

아 단수 복수.. 이건 근데 일반적인거라 그냥 말은 사과를 좋아한다 해도 맞지 않나요? ㅎㅎㅎ


punapenguin

끝 말이 '좋아하지'로 끝나 놀랐는데..


8lmx5

그러게요 반말이라니... 어울리지않아요..


BvwT5

발음이 제대로 안됨 ㅠㅠ


Kimbokon

말들은 사과를 좋아합니다..==> 정답


ChrisBang4

"좋아하지" 는 너무 생소한 표현인듯하네요. 한참 생각해도 보기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에 당황스러웠어요.


Y0DG

갑자기 반말이 나와서 문제 잘못된줄 알고 당황ㅋㅋㅋㅋ


injxdaniel

좋아하지...는 뭐야...완전 뻥짐..


JoSmith828263

갑자기 말투가 바껴서 당황;


yuyu1311

사과를 좋아하지 에서 끝나서 당황스러웠어요 않는다가 나올 줄 알았는데..


MoN713

좋아하지... 뭔가 여운이 남는 끝맺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HrrT5

왜 폴시스라구 들리짐


dqqL2

문제가 잘못인듯 한데요


ELSEfO

말들은 사과들을 좋아하지 싶습니다


lCNq8

예문에 '좋아한다'가없음


marcosnam

말들은 사과를 좋아한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