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신문들을 읽습니다."

번역:We read newspapers.

January 29, 2015

댓글 10개


qkfksqkfks

S 가 왜 붙음?

February 25, 2015

hone91

신문들 이면 여러 개 니까 s 가 붙는 것 입니다. 복수 땐 항상 그레야 됩니다.

March 31, 2016

wkdtnqls1030

신문들을 에서 "들"을 못봤어 ㅠㅠ

March 5, 2015

qlsdl9879

혹시 We are read newspaper. 하면 왜 틀리나요

May 8, 2017

ge7f4

우리들은이되어서

June 5, 2018

mdP838767

신문지가 아니라 신문이니까 newspapers

October 5, 2017

5xvK

we read a newspaper 에 가운데 a 는 안들어가나요?

June 22, 2015

8YFu1

신문이 아닌 신문들이라는 복수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March 6, 2016

p3oY

욕 하지 마심..

November 23, 2016

eara121102

We read newspapers.

April 8,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