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신문들을 읽습니다."

"우리는 신문들을 읽습니다."

번역:We read newspapers.

January 29, 2015

댓글 21개


wkdtnqls1030

신문들을 에서 "들"을 못봤어 ㅠㅠ


qlsdl9879

혹시 We are read newspaper. 하면 왜 틀리나요


ge7f4

우리들은이되어서


TVSW16

동사가 2개니까요.


ERKZ16

Read는 동사여서요


hone91

신문들 이면 여러 개 니까 s 가 붙는 것 입니다. 복수 땐 항상 그레야 됩니다.


PuPa428800

A/an 이 붓으면 하나라는뜻이다 만약에 사과가 하나 있으면 A apple 이라고 할수있고 그리고 어떠한 사물이 여러개면 apples 라고 할수있습니다 도.움.이.되.셨.으.면.좋.겠.습.니.다


5xvK

we read a newspaper 에 가운데 a 는 안들어가나요?


8YFu1

신문이 아닌 신문들이라는 복수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p3oY

욕 하지 마심..


PuPa428800

님? 욕한 사람 없는데요-_-


mdP838767

신문지가 아니라 신문이니까 newspapers


eara121102

We read newspapers.


kimhyunsoo15

we read the newspapers 도 맞다고 나오네요. the가 붙고 안붙고 차이를 모르겧네요


HYUNMIBOB

신문 나 안읽는데...........................................................


Ilikeironbanana

나 enter키 실수로 눌렀는데 바로 채점해버리네ㅠㅠ


Cindy193558

저 처음부터 모두 다 안 틀림


TPTa20

paper은 셀 수 없는 명사인데 newpaper은 셀 수 있나요? 고수 님들 답변 부탁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