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년의 개"

"그 소년의 개"

번역:The boy's dog

January 29, 2015

댓글 20개


kwonhs90

보이 뒤에 에스가 왜붙죠?


9.81

소유격에는 뒤에 's 를 붙여야되요


vu21

S 는 ~~의 라는 뜻 입니다.


Yunsoohwan

누구 누구의~ 라는 뜻이기 때문이에요^^ 's를 boy girl에꼭 붙여주세요!!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AVpz11

어퍼스트로피


gyhE5

S를 안 붙이면
그 소년은 개다.가 돼서 입니다.


pcg031112

The boy's dog가 맞습니다


jusikson

그니까 그게 왜 맞는지를 알려줘야죠~ 그말은 저도 하겠습니다


hjSy31

전 이런게 제일 싫어요


amy75643

A dog of the boy는 왜 틀리죠?


770O2

도그 앞에 a 붙이면 틀리나요?


W20M1

만약 '소년들의 개'이면 어떻게 써야되죠? The boys's dog 이러면 좀 이상한데??


puJb6

그럴땐 's의 s를 생략해 the boys' dog라고 씁니다.


Qy7X5

The boys' dog 라고 쓰시면 돼요 뒤의 소유격 s를 생략하는 거에요


MlsK11

?그럼 왜 he's는 틀리는거죵..?


ChangsuIm

he의 소유격은 his입니다.


doyeon152310

문제랑 예시가 안맞아요 It is not yours 라고 음성이 나오는데 예시는?


DVUYL

boy's dog만하면안되나요


WksO10

소유격이 뭔줄 몰라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