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년의 개"

"그 소년의 개"

번역:The boy's dog

January 29, 2015

댓글 17개


kwonhs90

보이 뒤에 에스가 왜붙죠?


9.81

소유격에는 뒤에 's 를 붙여야되요


vu21

S 는 ~~의 라는 뜻 입니다.


Yunsoohwan

누구 누구의~ 라는 뜻이기 때문이에요^^ 's를 boy girl에꼭 붙여주세요!!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gyhE5

S를 안 붙이면
그 소년은 개다.가 돼서 입니다.


AVpz11

어퍼스트로피


pcg031112

The boy's dog가 맞습니다


jusikson

그니까 그게 왜 맞는지를 알려줘야죠~ 그말은 저도 하겠습니다


amy75643

A dog of the boy는 왜 틀리죠?


hjSy31

전 이런게 제일 싫어요


ILvs20

싸우지 않으면 안되나요 ㅠㅠ


seoyoon08

s를 왜 붙이는지 설명 좀 자세하게 해주세요..ㅜㅜ


Player1501

's를 안 붙어버렸다~ㅠㅠ


wzA21

왜 the를 yhe라고 썼을때는 오타로 봐줬는데 어퍼스트로피(') 안썼을때는 안봐줘요?


tvqi6S

너무 어려워요


buXo65309

S짜증나네요


L5lw8

저는 듀오링고 중수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