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hildren sleep."

번역:내 아이들은 잡니다.

February 1, 2015

댓글 11개


2kz01

나의 아이면 삼인칭이 아닌건가요??...

July 1, 2015

6sIH1

맞아요!! s붙이면 틀리다고 나오네요... 나의 아이는 삼인칭 아닌가요?? 자세한 설명 좀 부탁드려요!!

October 5, 2018

SubinKim7

Child-Children 단수가 아니라 복수여서 동사에 s가 붙지 않습니다

May 5, 2019

Hyunwoolee4

자고있다는 sleeping? 잔다는 sleep? 맞나요? 자고있다하니까 틀려서남깁니다

March 5, 2015

SooahLee

왜 sleeps가 안되죠?

February 28, 2015

gell23

3인칭 단수만 동사에 s를 붙입니다 칠드런음 차일드의 복수형이므로 s가 안붙어요

March 8, 2015

hankangall4

왜녹음이 안되지?ㅠ

March 26, 2015

wjrzlaos

아이들이랑 아기들이랑 차이가 큰가..ㅠㅠ

April 16, 2015

yxoU3

'줍니다 '라고 했는데 맞아요

October 27, 2016

M72C

내 아이들은 잡니다. 좀 이상한듯...

August 29, 2018

S5gI4

Chidren 이 복수이기 때문에 단수를 하는 것으로 이는데요.

November 30,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