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eat bread."

번역:저는 빵을 먹습니다.

3년 전

댓글 10개


wyqtor
wyqtor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먹어요 and 먹습니다?

1년 전

lajkacerkez

The first one is informal or less formal.

1년 전

kk1487

왜 I eat a bread 가 틀린거죠?

3년 전

mina2986

빵은 셀 수 없는 명사이기 때문입니다

3년 전

EkaHadiSep1

니다/요: formal/informal

1년 전

ParkJunSang

ㅊ찻져ㅕㅑㅎㅊㅊ퐤ㅐㅛㄱㄴ튜ㅜㅏ8ㄱㅂㅁ튜ㅏㅐㅛㅇ료ㅕㅗㅗㅗㅗㄱㅇㅎ

1년 전

ParkJunSang

1년 전

dbpW4

1년 전

nfWy4

Aaaaaallllllllsksdjdndjdjdkskjsnsvdjshsoskskaksmsmsmsmsmsmsmsmsmmskwsnfhslaalalalallslalal

1년 전

fPXD7

I eat bread 인데 나는 빵을 먹는다 가 왜 틀림? 어이없네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