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seems fine."

"He seems fine."

번역:그는 괜찮아 보입니다.

February 3, 2015

댓글 9개


lye9595

그는 좋아 보여요

February 3, 2015

my-sophia

그는 괜찮은 것 같다 는요?

March 9, 2015

dhsmf117

그는 괜찮다

April 16, 2015

BryanM.Wad

나는 그가 괜찮은 모양이라고 썼는데 왜 틀렸어요? 그리고 앱 따라서 정답은 "그는 괜찮아 보입니다" 이다. 그건 안 돼요. 그건 영어로 번역하면 "He LOOKS fine"라고 해요.

April 22, 2015

lens0021

좋은 의견입니다. 하지만, 한국어 '보다'에는 '(눈으로)보다' 말고도 여러 뜻이 있습니다. 그래서 딱 잘라 말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http://krdic.naver.com/detail.nhn?docid=16913200 의 일곱번째 뜻인 '상대편의 형편 따위를 헤아리다.'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그는 괜찮아 보입니다"는 '그의 모습은 내 눈에 괜찮게 보인다'와 '내가 생각하기에, 그는 괜찮은 것 같다'의 두 가지 뜻으로 모두 해석될 수 있습니다.

August 10, 2015

swordArk

그는 보기에 괜찮다

August 5, 2015

JungChulKl

그는 좋와보인다 이것도 틀리네 이런된장할

April 23, 2015

SeohyunPark22

한국어가 틀린것같아요, 괜찬다가아니라 괜찮다죠.

May 5, 2017

bantumyeong

답을 그는 괜찮아 보인다라고 썼는데 올바를 답이 그는 괜찬아 보입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July 11,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