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오리"

번역:That duck

February 9, 2015

댓글 34개


Gerste2018

The duck 이 아니라 that duck이 선택지로 나왔는데 THAT이 맞나요?

January 5, 2016

Marin0712

넴넴! 잘하셨어요!

April 26, 2016

Marin0712

팔로우 하겠습니다~

April 26, 2016

9P9d2

끄더덕

February 20, 2019

lPKU

더덕ㅋㅋ

April 21, 2015

manyfun58

왜 the가 안나오고 that duck이 정딥이 되나요

January 18, 2016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August 18, 2016

hHok3

왜 that이죠?

March 10, 2016

zPFk1

That ? Why? The duck okey?

April 13, 2016

keqT1

오리고기♡

January 12, 2017

0Xms

도찐개찐

April 5, 2017

DiegoJaviUnlam

그 오리 (geu o-li, oh-lee) The duck (Bebek itu, di Bahasa Indonesia/ El pato, en español)

February 23, 2015

hwour501203

뭐라는지 모르겠어요!!!

February 2, 2016

hone91

저 팔로우 하셨죠!

March 15, 2016

oh55

요새 듀오링고 접속이 원활치 못합니다 단계를 다 마치고 난뒤에 특히~~

November 8, 2015

K4781

마지막문제에서 두개골르는거쟌아요.......여럽분

February 29, 2016

p3oY

ㅎㅅㅎ

August 6, 2016

Geonyul

ㅋㅋㅋㅎㅎㅎㅎ

August 17, 2016

KwfN6

더덕무침

November 28, 2016

DanielaKim13

진구할사람?

February 6, 2017

QQV11

The duk 이랑 That duck 두개다 답이라고 선택했는데 왜 오답이라하져ㅡㅡ?

March 1, 2017

0Xms

더덕 뎃덕

April 5, 2017

sonyeonm

That duck과 the duck의 차이가 뭐죠?? 버근가

March 15, 2016

uYjP4

왜 that인가요??

December 11, 2016

ju7N4

진도가 안넘어가요

April 28, 2017

oza288872

WHAT THE DUCK I CLICKED BOTH THAT DUCK AND THE DUCK BUT STILL INCORRECT WHAT DO YOU WANT DUCKING DUCK?

May 16, 2017

96Ci2

Duck 오리

May 24, 2017

96Ci2

The That 둘다 그인가?

May 24, 2017

hmjY6

=)

June 28, 2017

voidpeople

The duck

August 21, 2017

6Mqq

그 오리가 청둥오리가 되고 싶어서 물에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청둥오리가 말했습니다. 어푸젓젓푸젓푸푸어푸 오리:뭐라는거야! 청둥오리:어푸어푸젓푸젓어푸나물을무서워해 참 이상한 얘기죠. 청둥오리가 수영을 못하다니.

July 23, 2017

HaJeongMin

더덕이현무현

August 2, 2018

CE5a2

더덕 더덕

January 24, 2019

kmj619

꼭 the가 들어가야 하나요?

May 1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