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오리"

"그 오리"

번역:That duck

February 9, 2015

댓글 27개


Gerste2018

The duck 이 아니라 that duck이 선택지로 나왔는데 THAT이 맞나요?


TEPy341457

The=그 That=그 ,저 ,그것


Marin0712

넴넴! 잘하셨어요!


lPKU

더덕ㅋㅋ


ULMe202858

같은생각함...더덕 맛없..


manyfun58

왜 the가 안나오고 that duck이 정딥이 되나요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keqT1

오리고기♡


hHok3

왜 that이죠?


zPFk1

That ? Why? The duck okey?


DiegoJaviUnlam

그 오리 (geu o-li, oh-lee) The duck (Bebek itu, di Bahasa Indonesia/ El pato, en español)


hwour501203

뭐라는지 모르겠어요!!!


Geonyul

ㅋㅋㅋㅎㅎㅎㅎ


QQV11

The duk 이랑 That duck 두개다 답이라고 선택했는데 왜 오답이라하져ㅡㅡ?


0Xms

더덕 뎃덕


uYjP4

왜 that인가요??


0Xms

도찐개찐


ju7N4

진도가 안넘어가요


oza288872

WHAT THE DUCK I CLICKED BOTH THAT DUCK AND THE DUCK BUT STILL INCORRECT WHAT DO YOU WANT DUCKING DUCK?


96Ci2

The That 둘다 그인가?


oh55

요새 듀오링고 접속이 원활치 못합니다 단계를 다 마치고 난뒤에 특히~~


K4781

마지막문제에서 두개골르는거쟌아요.......여럽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