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오리"

번역:The duck

3년 전

댓글 31개


Gerste2018

The duck 이 아니라 that duck이 선택지로 나왔는데 THAT이 맞나요?

2년 전

Marin0712

넴넴! 잘하셨어요!

2년 전

Marin0712

팔로우 하겠습니다~

2년 전

lPKU

더덕ㅋㅋ

3년 전

manyfun58

왜 the가 안나오고 that duck이 정딥이 되나요

2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2년 전

hHok3

왜 that이죠?

2년 전

zPFk1

That ? Why? The duck okey?

2년 전

0Xms

도찐개찐

1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그 오리 (geu o-li, oh-lee) The duck (Bebek itu, di Bahasa Indonesia/ El pato, en español)

3년 전

hwour501203

뭐라는지 모르겠어요!!!

2년 전

hone91

저 팔로우 하셨죠!

2년 전

oh55

요새 듀오링고 접속이 원활치 못합니다 단계를 다 마치고 난뒤에 특히~~

3년 전

K4781

마지막문제에서 두개골르는거쟌아요.......여럽분

2년 전

p3oY

ㅎㅅㅎ

2년 전

Geonyul

ㅋㅋㅋㅎㅎㅎㅎ

2년 전

KwfN6

더덕무침

2년 전

keqT1

오리고기♡

1년 전

DanielaKim13

진구할사람?

1년 전

QQV11

The duk 이랑 That duck 두개다 답이라고 선택했는데 왜 오답이라하져ㅡㅡ?

1년 전

0Xms

더덕 뎃덕

1년 전

sonyeonm

That duck과 the duck의 차이가 뭐죠?? 버근가

2년 전

uYjP4

왜 that인가요??

2년 전

ju7N4

진도가 안넘어가요

1년 전

oza288872

WHAT THE DUCK I CLICKED BOTH THAT DUCK AND THE DUCK BUT STILL INCORRECT WHAT DO YOU WANT DUCKING DUCK?

1년 전

96Ci2

Duck 오리

1년 전

96Ci2

The That 둘다 그인가?

1년 전

hmjY6

=)

1년 전

voidpeople

The duck

1년 전

6Mqq
6Mqq

그 오리가 청둥오리가 되고 싶어서 물에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청둥오리가 말했습니다. 어푸젓젓푸젓푸푸어푸 오리:뭐라는거야! 청둥오리:어푸어푸젓푸젓어푸나물을무서워해 참 이상한 얘기죠. 청둥오리가 수영을 못하다니.

1년 전

HaJeongMin

더덕이현무현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