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딸기주스를마십니다."

번역:He drinks strawberry juice.

3년 전

댓글 8개


jeny815

진짜 영어 잘.몰라서.그러는데 ing는 마시고있습니다니까 전혀 다른.문젠가여?

3년 전

sDBx

마시는 중이라고 하지 않았으니 다른 문제 아닐까요? 틀렸다면 죄송합니다.

3년 전

WFq4

He drinks a strawberry juice 틀렸다는데 왜인가요?

3년 전

kkulkkulhe

쥬스는 액체라 셀 수 없는 명사라 그런게 아닐까요?

3년 전

aslZ4

주스나 물 커피 등은 셀 수 없는 명사라서 a를 붙일 수 없습니다

3년 전

ZJcQ2

쥬스는 셀수없는거라 a가 붙지않는거 같아요.

3년 전

yxoU3

안녕 하세요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ㄴ. ㄴ ㅛ료ㅑ럇요ㅑ요 하고 있다 있다 ㅙ퍼파텰ㄴ겨ㅏ녀기녁내ㅕㄱ래ㅛ 차랴야, 그 중 가장 높은 %7^342. . . . . 도움이나 조언을 듣고, . . ㄴ ㅛ료ㅑ럇요ㅑ요 하고

2년 전

VRWp11

나는 딸기주스를 먹습니다 영어번역 믄가요?2학년인데 영어 공부를 안해요.

7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