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반대야."

번역:You are opposite.

February 13, 2015

댓글 11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happy_2022

뭔가 보드게임 인원이 다 찼을때 하는 말 같은데...


7e7i2

Opposite >against


Seo-Hee_Kim

문장이 좀 어색하네오


gumB495126

Are you opposite? 너는 반대니(야)?


Npep2

You are against안대나영


YongSooKim1

against는 전치사로 뒤에 명사가 같이 와야 합니다. are(be동사)뒤에는 명사나 형용사형태의 문구가 와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aTF81

you against it도 안되나요??


changwoo9

against dhk opposite의 차이는


O0o.range

I disagree with you 라고 했더니 틀렸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