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설탕이 조금 필요합니다."

"나는 설탕이 조금 필요합니다."

번역:I need a little sugar.

February 14, 2015

댓글 15개


kokiburi

a little = a bit of


aa2k8

왜 little에는 of가 안 붇고, a bit of에는 of가 붇는지요? 자세한 설명좀 부탁~


SIA-LOVE

명사 bit +명사sugar 둘다 명사 붙일수 없음.. 중간에 of전치사를 써야됨 bit of sugar


AbrahamKim20

a bit 뒤에 of 가 있어야--- 이제는 안 잊어 먹겠---- 설명해주어서감사합니다


hivy14

I need sugar a bit 은 안되나요? 정말 몰라서 질문하는겁니다.


mir201

왜 틀렸다고 하시나요?


Wine00700

I need some sugar도 되는군요!


1BuQ8

a little bit sugar는 안돼나요


dladydtn6220

Untile 과 bit 이 있으면 bit 으로 골랐는데 왜 틀렸다고하나요?


ZCvs20

Little bit sugar 는 왜 안되죠?


0gPw4

I need sugar a little bit 될것같은데??


glorya207091

I need sugar a little bit 했는데 틀렸대요ㅜㅜ


leejoonsu

I need a bit of sugar 지금까지 맞다고 하다 갑자기 틀리다니 황


6hw8T

이거 이상해


ZCvs20

I need sugar a bit 왜 안되.... 설탕은 셀 수 없으니까 a필요없지않나? 그리고 a bit은 왜 안되는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