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소녀입니다."

번역:She is a girl.

February 14, 2015

댓글 20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seoheechul

왜 'a' 가 붙지...


happy_2022

a는 하나의 를 뜻하므로 하나를 가리킬 때 쓰는 말입니다.


6sIH1

맞아요 그거 안 붙었다구 틀렸다구 하네요


aFPg20

밎아요༼;´༎ຶ ۝ ༎ຶ༽


RHuQ4

저는 잘못썼는데 실수로 확인 눌렀어요


angela20131

글세요..그레도저는맞ㅊㆍ었음니다


IRONMANMK50

a는 원래 붙어요


ERKZ16

단수니까요


yvv92

Girl 인지 gril 인지 헷갈린다


happy_2022

앞에 들어가면 Girl 이고, 뒤에 들어가면 gilr 입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hyoben10

gilr아니구요 girl입니다


RHuQ4

저도 a가 헷갈려요


yvv92

She is a girl에서 a girl부분을 빼먹고 틀리기도 한다


Stella__________

a, an, the 이 3가지를 말합니다.


esotericpicture

관사는 명사 앞에 붙어서 그 명사의 뜻에 제한을 두는 낱말입니다. 영어에서는 부정관사 a(an)와 정관사 the가 있습니다. 처음 언급되는 단수명사에는 부정관사에는 부정관사에는 붙고, 이미 언급된 것을 나타내는 명사에는 정관사가 붙습니다.


DzfT5

a가왜붙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