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anks for the explanation."

"Thanks for the explanation."

번역: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ebruary 14, 2015

댓글 16개


GraceSong4

줘서 그리고 주셔서는 같은 뜻 인것 같습니다


gyehyunjan

주셔서의 준말이 줘서ㄴ까 맞을거예요.


1T7m

그 설명에 감사하다는 왜 답이 아닌거죠


kyungran

설명을 하여 주어 감사합니다. 왜 틀리나요.


negell

explain 과는 무엇이 다른가요?


bbadaMJ

explain은 동사, 여기서는 the 다음 명사를 써야하니 explanation을 사용했겠죠


DoubleHD34

그 설명에 대해 고맙다는 왜 틀린거죠??


minwoo0703

그건 니가 바ㅂ 라서 그런거다

죄송합니다


Matilda378196

"그 설명에 대해 감사하다."


vwrxusa

설명을 해줘서 고마워요.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아직 듀얼링고의 AI수준이 너무 낮네요 설명해주셔서 고마워요.는 맞다고 하네요


asar_

감사드립니다 도 틀리다고 나옵니다. 헙


SungyoungK7

explanation 이 expornation으로 듣겼어요ㅠ


youngtagcho

설명에 감사드린다.


minwoo0703

explain은 동사, 여기서는 the 다음 명사를 써야하니 explanation을 사용했겠죠


6kVw11

감사합니다나 감사드립니다나 영어에서는 그게그거 아닌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