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anks for the explanation."

번역: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댓글 10개


GraceSong4

줘서 그리고 주셔서는 같은 뜻 인것 같습니다

3년 전

gyehyunjan

주셔서의 준말이 줘서ㄴ까 맞을거예요.

2개월 전

1T7m

그 설명에 감사하다는 왜 답이 아닌거죠

2년 전

kyungran

설명을 하여 주어 감사합니다. 왜 틀리나요.

2년 전

DoubleHD34

그 설명에 대해 고맙다는 왜 틀린거죠??

2년 전

negell
negell

explain 과는 무엇이 다른가요?

2년 전

bbadaMJ

explain은 동사, 여기서는 the 다음 명사를 써야하니 explanation을 사용했겠죠

1년 전

Matilda378196

"그 설명에 대해 감사하다."

1년 전

vwrxusa
vwrxusa

설명을 해줘서 고마워요.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아직 듀얼링고의 AI수준이 너무 낮네요 설명해주셔서 고마워요.는 맞다고 하네요

1년 전

asar_
asar_

감사드립니다 도 틀리다고 나옵니다. 헙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