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말하기 때문에 나는 듣습니다."

번역:I listen because he speaks.

3년 전

댓글 12개


wjsrudtnr67

I hear because he says 는 왜 안돼요?

3년 전

paenghw

Because he speaks, I listen. 은 안되나요?

3년 전

c1Q72

저도몰라유

2개월 전

nanlovero

Hear은 들리니까 듣는거고 Listen은 귀 기울이고 듣는것

3년 전

yijino

I here because...가 왜 오답일까?

3년 전

haeaba

Hear 입니다

3년 전

MATINAARA

Talk 안되나..

3년 전

helloeng234

I am listening because his talking도 맞지 안을까요?

3년 전

soomin325

hear도 틀린건가요?

2년 전

YOU_DIED

I hear because of he speaks는 틀린건가요?

3개월 전

lsw859485

because of + 명사가 맞는 문법인데 he speaks는 문법상 틀리죠

2개월 전

lsw859485

I listen as he talks 는 왜 틀리죠?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