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나는 다채로운 셔츠를 갖고 있습니다."

번역:I have a colorful shirt.

3년 전

댓글 8개


digital3kg

I have a variety of shirts. 가 맞는거 아닌가요? 다채로운 색상이라고 안써있었는데...쩝...

3년 전

lHAj2

다채로운이 다양한 색상이라는 뜻 입니다!

2년 전

1124soo

왜틀린거뒤..흡..

3년 전

rusdnsnsk

왜 the가 아닌 a나 one을 써야하나요?

3년 전

sujin731994

영어단어 선택조합하게 돼있는거에서 셔츠를뜻하는게 shirt 밖에없고 따로 s도 없는데 틀렸다고나옴 ㅠㅠ 틀렸다고하면서 답도 shirt라고 해놨는뎅....

11개월 전

dbsdPtmf

s안적어서 틀리뮤ㅠㅠ

1년 전

Naimiya

"다채로운 색상"이라는 말이 더 많이 사용됩니다. 물론 "다채"에 여러 색이라는 의미가 들어 있지만요.

2년 전

ppaass1122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