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다채로운 셔츠를 갖고 있습니다."

"나는 다채로운 셔츠를 갖고 있습니다."

번역:I have a colorful shirt.

February 18, 2015

댓글 11개


digital3kg

I have a variety of shirts. 가 맞는거 아닌가요? 다채로운 색상이라고 안써있었는데...쩝...

February 22, 2015

lHAj2

다채로운이 다양한 색상이라는 뜻 입니다!

November 25, 2015

sana149334

왜 a가 붙죠?

November 27, 2018

rusdnsnsk

왜 the가 아닌 a나 one을 써야하나요?

April 12, 2015

1124soo

왜틀린거뒤..흡..

February 18, 2015

lloqas

나는 다채로운 색의 셔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 맞습니다 예문이 틀렸어요

May 10, 2019

sujin731994

영어단어 선택조합하게 돼있는거에서 셔츠를뜻하는게 shirt 밖에없고 따로 s도 없는데 틀렸다고나옴 ㅠㅠ 틀렸다고하면서 답도 shirt라고 해놨는뎅....

September 9, 2017

QCPJ6

나는 다채로운 색의 셔츠를 가지고있다 라고해야 a colorful shirt 와 같은뜻이 될것 같네요

July 19, 2019

hong909686

a 가 셔츠때문에 붙은건가요?

August 3, 2019

0eSo2

Ihave

August 20, 2019

dppq7

October 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