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어떤 물고기는 날아다녀요."

번역:Some fish fly.

3년 전

댓글 5개


mimmi1445

물고기래서 단수라고 생각하고 A fish flies 라고 했는데도 틀리나요?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제 생각으로는 어떤이 들어가기 때문에 some 이 들어간다고 봅니다.

3년 전

Philo_Park

Which는 쓸 수 없나요?

3년 전

zina_park

which는 이것, 저것 등 특정한 어느 것을 가리킬 때 쓰이고, some은 불특정의 소수그룹을 가리킬 때 쓰입니다

3년 전

shb01062

Which는 (의문대)명사로 쓰일 땐 둘 중 하나를 택할 때 쓰이고, (의문)형용사로 쓰일 땐 특정한 하나를 물을 때 쓰입니다.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