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오후에 마십니다."

번역:He drinks in the afternoon.

February 19, 2015

댓글 14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Tcie1

he drinks in/to/at the afternoon 에서 in일때 to일때 at일때 차이가 무엇인가요?


nPTQ15

나는 밤에 잡니다는 night앞에 at이고 오후에 마십니다는 afternoon앞에 in the 이고 하아 영어는 너무 어렵네요 ㅠㅠ


mglf10

왜 in the 인가요 ㅠㅠ 그냥 in은 안되나요


anseo_2022

the는 특정한 사물을 가리킬때 씁니다. 그가 무언가를 마시는 특정한 오후이기 때문에 the가 붙습니다.


Yubanghyeon97

at은 왜 안되죠??


aisxk

during 못쓰는 이유가 뭐죠?


BvR65

during~동안에


xLw4

이거 뭔가 왔다갔다 하는데...?


f5Tn6

He drinks in the afternoon.와 He drinks afternoon.의 차이가 뭘까요?


boy_awww

한국어로 해석했을 때 그는 오후'에' 마신다와 그는 오후 마신다 차이인거 같아요. 전치사가 빠진거니까 어색하게 들리지않을까요 영어에서? (저도 잘 모르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 말씀드리는거에용 ㅎㅎ 여긴 토론하는 창이니까여~?)


f5Tn6

지금 보니까 그런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mesosad

evening은 안되나?


p5U02

저녁이란 뜻이에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