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것이 당신의 개입니까?"

번역:Which is your dog?

3년 전

댓글 13개


shr01e

What 하면앙대나염?

3년 전

pOR46
pOR46

What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다 어느 것이냐고 물었으니.. What은 안되겠죠..?

2주 전

kkabi71

which dog is your?도 맞지 않나요?

3년 전

happyboy21c

yours 라고 하면 맞지 않을까요?

3년 전

pOR46
pOR46

저도 그렇게 썼는데 틀렸어요.. Which dog is your의 뜻이 어느 개가 당신 것입니까? 라는 뜻이라서 그런가 봐요..ㅎㅎ

2주 전

swordArk

which dog is your은 안 되고 which dog is yours?는 맞는 이유가 뭐죠?

3년 전

Croesus1983B

Your = 소유형용사, Yours = 소유대명사

3년 전

happyboy21c

답이 확실한건 아니구요~ 생각해보기에 yours가 '너의 것' 이라는 뜻이어서 '어느 개가 너의 것이냐?' 로 해석될것 같았어요~ 암튼 제 의견이지 확실한 답은 아닙니다^^

3년 전

a6l03

소유격명사가 들어가야합니다.

2개월 전

jary222803

which is your dog 이나 which dog is your 이랑 똑같은말 아닌가요?

9개월 전

hyun_hee

저도 그렇게 썼는데, 댓글보니까 which dog is your? 은 "어떤개가 너의"로 your이 소유격이라 뒤에 명사가 없어서 틀린 문장이 되는 것 같습니다

2주 전

0dzy6

해석을 이렇게 했으면 .. 너의 개가 어느거야?

8개월 전

hnoJ1

위치가 기억이 안나다니 ㅠ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