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어느 것이 당신의 개입니까?"

"어느 것이 당신의 개입니까?"

번역:Which is your dog?

February 21, 2015

댓글 20개


kkabi71

which dog is your?도 맞지 않나요?


happyboy21c

yours 라고 하면 맞지 않을까요?


chin987799

Which dog is yours? 라고 해야 되는것 같아요 your 라고 하면 무엇인가 따라와야 하죠 Which dog is your dog ,하고 개를 두번 반복하니깐 Which is your dog?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zzazangmean

저도 그것때문에 틀렸어요....


iris06101

그러니까요..........


yura02.

제가 정리 해드리죠 yours는 소유대명사로 너의것이라는 뜻입니다 만약 which dog is yours? 를 해석하면 어떤것이 너의것 개이니 로 말이안됩니다 your을 사용해서 너의 개 라고 해야 의문문이 되고 질문자가 개들를 앞에 두고서 어떤것이 너의것이니 라고 질문할경우(yours)로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which is dog yours(어떤 개가 너의것(yours)이니)


shr01e

What 하면앙대나염?


pOR46

What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다 어느 것이냐고 물었으니.. What은 안되겠죠..?


Eugene321850

The dog is yours.를 의문으로 바꾸면 Which dog is yours? 입니다.

This is your dog.를 의문으로 바꾸면 Which is your dog? 입니다


0dzy6

해석을 이렇게 했으면 .. 너의 개가 어느거야?


nXxh11

어려워요 ㅠ


jary222803

which is your dog 이나 which dog is your 이랑 똑같은말 아닌가요?


hyun_hee

저도 그렇게 썼는데, 댓글보니까 which dog is your? 은 "어떤개가 너의"로 your이 소유격이라 뒤에 명사가 없어서 틀린 문장이 되는 것 같습니다


iris06101

Which dog is your 은 왜 안되는거죠?


9zkV4

너무 어려 워요.


c6HN8

Which is your dog 또는 which dog is yours


Blankin2

처음 틀리고 Which dog is yours? 라는 답이 떴는데.. 두번째 동일하게 썼더니 Which is your dog? 가 답이라며 틀렸다고 뜨네요. 뭐지..


tWvX350896

Which is your dog


W8tq9

이건 왜 do does 안붙나요? 의문문인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