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어느 것이 당신의 개입니까?"

"어느 것이 당신의 개입니까?"

번역:Which is your dog?

February 21, 2015

댓글 13개


kkabi71

which dog is your?도 맞지 않나요?


happyboy21c

yours 라고 하면 맞지 않을까요?


chin987799

Which dog is yours? 라고 해야 되는것 같아요 your 라고 하면 무엇인가 따라와야 하죠 Which dog is your dog ,하고 개를 두번 반복하니깐 Which is your dog?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iris06101

그러니까요..........


shr01e

What 하면앙대나염?


pOR46

What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다 어느 것이냐고 물었으니.. What은 안되겠죠..?


swordArk

which dog is your은 안 되고 which dog is yours?는 맞는 이유가 뭐죠?


Croesus1983B

Your = 소유형용사, Yours = 소유대명사


happyboy21c

답이 확실한건 아니구요~ 생각해보기에 yours가 '너의 것' 이라는 뜻이어서 '어느 개가 너의 것이냐?' 로 해석될것 같았어요~ 암튼 제 의견이지 확실한 답은 아닙니다^^


0dzy6

해석을 이렇게 했으면 .. 너의 개가 어느거야?


nXxh11

어려워요 ㅠ


iris06101

Which dog is your 은 왜 안되는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