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어느 것이 당신의 개입니까?"

번역:Which is your dog?

3년 전

댓글 8개


shr01e

What 하면앙대나염?

3년 전

kkabi71

which dog is your?도 맞지 않나요?

3년 전

happyboy21c

yours 라고 하면 맞지 않을까요?

3년 전

swordArk

which dog is your은 안 되고 which dog is yours?는 맞는 이유가 뭐죠?

3년 전

Croesus1983B

Your = 소유형용사, Yours = 소유대명사

3년 전

happyboy21c

답이 확실한건 아니구요~ 생각해보기에 yours가 '너의 것' 이라는 뜻이어서 '어느 개가 너의 것이냐?' 로 해석될것 같았어요~ 암튼 제 의견이지 확실한 답은 아닙니다^^

3년 전

jary222803

which is your dog 이나 which dog is your 이랑 똑같은말 아닌가요?

6개월 전

0dzy6

해석을 이렇게 했으면 .. 너의 개가 어느거야?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