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My shoe is green."

번역:내 신발은 초록색입니다.

3년 전

댓글 14개


guggunkid

내 구두는 초록색이야

3년 전

fbis86

My shoe is green. My shoes is green.으로 써야하지않나여? 신발이나 안경 바지같은거.복수써야하지않나여

2년 전

Brian10041004

신발 한 짝만?ㅋㅋㅋ

7개월 전

E.r12

초록 구두는 태어나서 처음들어봄

1년 전

ghdud1003kr

shoe 라길래 신발 한짝 했는데 아닌가 보오...

3년 전

kski1227

(내 신발은 초록색) 이것도 틀린건가요?

3년 전

dQUQ

내 신발이 아니라 나의 신발로 고쳐도 정답이라고 표기됩니다.

3년 전

un121206

나의 신발은 초록색 이게 왜앟돼요?

3년 전

seoheechul

내 녹색신발 입니다 는 안되나요??

3년 전

gluon00

나의 신발은 녹색입니다.

2년 전

TheAAO
TheAAO

fbis86님 복수로 표기할 때는 My shoes are green 이라고 해일 합니다.

1년 전

Cho02170812

내 신발은 녹색입니다

1년 전

unknown3729
unknown3729

신발이 짝짝이일 수도 있다는 문장이네.

1년 전

vJzi3

내 신발은 녹색입니다. 녹색은 틀리고 초록색이라고 해야만 맞나요?

1년 전